광고 배너 이미지

FRJ, 을지로 '만선호프' 협업 패키지 출시
FRJ, 을지로 '만선호프' 협업 패키지 출시

발행 2019년 09월 0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프알제이(대표 김지원)가 데님 캐주얼 FRJ와 을지로 명물 '만선호프'의 협업 패키지를 출시한다.

 

FRJ는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협업을 기획했다. 을지로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노가리 골목 '만선호프'는 30대 직장인 뿐 아니라 20대에게도 '힙지로(새롭고 개성이 강하다는 뜻의 영어 단어 ‘힙’과 을지로의 합성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티셔츠와 함께, 유쾌한 굿즈 상품들로 구성됐다. 티셔츠는 '만선호프'의 초성을 딴 ㅁㅅㅎㅍ가 빅로고로 삽입됐다. '만선호프'의 시그니처 아이템 초록색 노가리 접시와 핸드폰, 캐리어에 커스텀할 수 있는 레트로 무드 그래픽 스티커, '#힙지로핏가락', '#마늘치킨공겨~억', '#인증할가락', '#들고찍을가락' 등 위트 있는 카피 문구가 새겨진 나무 젓가락도 들어 있다.

 

협업을 기념해, 22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동안 '만선호프'를 방문 시 협업 티셔츠와 굿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점을 통해 2만원 상당의 패키지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RJ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선호프X FRJ' 협업 패키지는 현대 목동, 롯데 아울렛 서울역점, 롯데 노원점 등 오프라인 매장 3곳에서만 판매되며, 온라인에서는 아이스타일 24,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한다. 가격은 1 원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