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부산여상 어벤저스’ 틴플루언서 인증 수여식

발행 2019년 08월 1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지난 13일 ‘휠라 서면피에스타점’에서 ‘제2회 휠라 틴플루언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틴플루언서는 10대를 의미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영향력을 가진 인물을 뜻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합성어. 휠라는 올해 1월부터 선행이나 의미 있는 행동을 한 1020세대를 틴플루언서로 선정하고 있다.

지난 1월 길거리에서 거금이 든 지갑을 주워 주인에게 돌려준 부산 동구 중학생 3인방이 휠라 틴플루언서 1호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에는 지난 6월 차량 바퀴에 발이 껴 위기에 처한 50대 운전자를 구조한 부산여상 3학년 5명(사진 왼쪽부터 정해정, 이예림, 신인경, 박시은 순 외 정해림)이 휠라 틴플루언서 2호로 선정됐다.

휠라 틴플루언서 2호로 선정된 부산여상 5명의 학생들은 당시 마을버스를 타고 사고 현장을 지나던 이들은 주택가 오르막길에 주차돼 있던 승합차가 밀려 내려가 차주의 오른발이 앞바퀴에 깔리자 즉시 달려가 차를 막아서며 용감하게 운전자를 구조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용감한 활약상은 ‘여고생 어벤저스’라는 별칭을 탄생시키며 전 국민적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휠라는 13일 오후 휠라 서면 피에스타점에서 부산여상 어벤저스 학생들과 선생님, 휠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휠라 틴플루언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휠라코리아 홍인표 이사(대리점영업사업부)가 학생들에게 인증서와 상품을 전달하며 격려 인사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