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휴가철 패션 ‘트래블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8월 0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인다.


남성 홀리데이 반팔셔츠, 여성 홀리데이 롱 셔츠, 럭스 샌들2, 키즈 슬리브스 라운지 웨어 세트, 키즈 유브이 선탭 등으로 구성, 커플은 물론 패밀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성 홀리데이 반팔셔츠는 하와이안 스타일, 원색이 과감하게 활용된 패턴이 강렬하지만 동시에 산뜻한 느낌을 준다. 넉넉한 핏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얇고 가볍다. ‘럭스 샌들2’는 바캉스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여성 홀리데이 반팔 롱 셔츠는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로브로 활용한다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으로 즐길 수 있다. 남성 셔츠와 동일한 패턴을 활용해 ‘시밀러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슈즈는 초경량 슬라이드 ‘아펙스 슬라이드’를 제안한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슬리브리스 라운지 웨어 세트’는 가볍고 시원한 폴리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 및 배출이 용이하고 쾌적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적용됐다. 여기에 밝은 네온 컬러 상의로 포인트를 주어 상쾌한 느낌까지 더했다. 반투명 챙의 ‘키즈 유브이 선캡’도 함께 구성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