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9년 07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 중인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회원 정보 수정(Refresh) 및 신규 회원가입(Be Fre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들의 정보를 대대적으로 갱신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등 메트로시티의 CRM 강화를 목적으로 시행된다.

 

오는 7월 25일(목)부터 8월 31일(토)까지 진행되는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매장 방문을 통해 신규 가입하거나 정보를 수정한 기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 썸머 기프트가 증정되며, 시즌별로 다양한 기프트와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10월 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도 있다. 신규가입 및 정보 갱신 고객이 메트로시티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거나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에 추가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뉴 아이템, 스페셜 기프트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11월 8일(금) 메트로시티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구축된 고객 정보는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혜택을 기획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자 엠티콜렉션은 2019년 상반기, 글로벌세일즈마케팅 부문(유인경 부문장, 권애림 대리), 영업본부(이주환 부장), 이커머스팀(이영준 차장), 정보기술팀(유종오 부장), 브랜드 매니저, 슈퍼바이저로 구성된 CRM TF 팀을 발족한 바 있다.

 

고객 접점에서 효율적으로 정보를 갱신하고 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연령대별, 지역별, 소비 패턴 등에 따라 더욱 세분화되고 복잡해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엠티콜렉션은 체계적인 고객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상품 개발, 마케팅, 세일즈 프로모션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 전술 기획에 힘쓸 예정이며, 궁극적으로 세일즈 매니저를 통한 현장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브랜드 로열티를 제고할 계획이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최고급 소재에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서,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혁신을 지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