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잠뱅이’ 초경량 다운 확대
초도 40% 늘어난 8만장

발행 2019년 07월 24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이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의 초경량 다운을 확대 출시한다.


초경량 다운은 지난해 90%대 판매율(일부 아이템)을 기록한 추동시즌 인기 아이템이다. 다양한 컬러와 85~110으로 출시된 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성별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8~9월 판매량 급증으로 물량이 부족했던 점을 반영, 올해는 초도 물량을 지난해보다 40%가량 늘렸다. 총 10개 스타일 8만 장 생산했다.


점주들의 의견을 토대로 신규 스타일도 추가했다. 기장, 넥 라인, 후드 탈부착 여부 등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했으며, 새로운 컬러도 출시한다.


많은 물량을 투입한 만큼, 올 추동시즌 초경량 다운 판매량을 높이는데 주력한다.


코트, 다운 등 아우터 구매고객에게 복합 구매를 유도하는 동시에, ‘잠뱅이’의 메인 고객층인 여성 중장년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경량 롱다운을 집중 판매할 계획이다. 재고소진 속도에 따른 가격 인하 프로모션도 고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