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7월 24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이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의 초경량 다운을 확대 출시한다.
초경량 다운은 지난해 90%대 판매율(일부 아이템)을 기록한 추동시즌 인기 아이템이다. 다양한 컬러와 85~110으로 출시된 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성별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8~9월 판매량 급증으로 물량이 부족했던 점을 반영, 올해는 초도 물량을 지난해보다 40%가량 늘렸다. 총 10개 스타일 8만 장 생산했다.
점주들의 의견을 토대로 신규 스타일도 추가했다. 기장, 넥 라인, 후드 탈부착 여부 등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했으며, 새로운 컬러도 출시한다.
많은 물량을 투입한 만큼, 올 추동시즌 초경량 다운 판매량을 높이는데 주력한다.
코트, 다운 등 아우터 구매고객에게 복합 구매를 유도하는 동시에, ‘잠뱅이’의 메인 고객층인 여성 중장년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경량 롱다운을 집중 판매할 계획이다. 재고소진 속도에 따른 가격 인하 프로모션도 고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