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프렌치 주얼리 ‘일리앤’ 화보 메이킹 영상 공개

발행 2019년 07월 1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지난달 런칭한 2030 타깃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스타 배우 차정원을 뮤즈로 선정해 촬영했다. 차정원은 12가지 컨셉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주얼리의 매력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해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청순한 모습부터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표정, 사랑스러운 표정까지 각각의 컨셉에 따라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영상공개 후 차정원 착용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일리앤’은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입점돼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