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개점 18주년 감사대축제’ 개최

발행 2019년 07월 04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개점 18주년 감사대축제’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봄, 여름 시즌오프’, ‘쿨 썸머 슈즈 특집’ 등 특별 할인 행사와 ‘상품권 사은행사’,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 등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봄, 여름 시즌오프’에서는 ‘반하트디알바자’, ‘제일모직’,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구호’, ‘톰보이’,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 유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쿨 썸머 슈즈 특집전’에서는 ‘폴더’, ‘에스마켓’, ‘슈마커’, ‘풋마트’, ‘ABC 마트’ 등 슈즈멀티숍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 여름 샌들과 운동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상품권 사은행사’는 당일 30/60/100만 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 적립 시, 1/2/3/만원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바캉스 여행용품 증정 이벤트’는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신규 가입과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하면 바캉스 여행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28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도 7월 7일까지 ‘7월 스페셜 브랜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지고트’, ‘아이잗컬렉션’, ‘써스데이아일랜드’, ‘꼬망스종합관’, ‘프라엘’, ‘러브캣’ 등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브랜드별 5~10% 페이백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리오몰’ 홈페이지 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