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편안함 극대화한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 출시

발행 2019년 06월 1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좋은사람들의 베스트셀러 ‘라이프 브라’를 여름 시즌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으로 와이어는 물론 본딩, 피본 등 3가지 요소를 없애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이프 브라’는 작년 출시 한 달여 만에 70%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이후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좋은사람들은 여름철 편안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통기성을 강화한 새로운 ‘라이프 브라’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썸머 에디션은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좋은사람들이 개발한 에어홀 트라이앵글 몰드를 적용했으며 타 제품 대비 월등히 가벼운 소재로 시원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와이어·본딩·피본이 없어 와이어가 살을 찌르거나 몸을 조이지 않고 시스루 소재를 가슴컵 부분에 덧대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전한다.

 

이전 제품과 동일하게 S, M, L, XL의 네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일반 티셔츠 사이즈를 고르는 것처럼 부담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 일체형 몰드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기존 ‘라이프 브라’의 장점에 가벼움을 더한 이번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스카이블루, 머드의 2컬러로 구성됐으며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과 자사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시즌1에 이어 지난 겨울 출시한 ‘F/W시즌 라이프 브라’도 50% 이상의 소진율을 달성해 답답함 없는 데일리 언더웨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느낄 수 있었다”며 “올 시즌에도 여성들의 더욱 편안한 일상을 위한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과 함께 편안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