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여름 바캉스 언더웨어 선보여

발행 2019년 06월 0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에어커버링 등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 여성용 브라·팬티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먼저,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축성과 촉감이 우수한 에어커버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며 남성 드로즈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휴양지 해변가를 모티브로 한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는 시원한 야자수잎 프린트에 밝은 핑크 컬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어커버링 원단과 메시 소재를 결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팬티에는 프릴 장식으로 휴양지 란제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천연샴푸 브랜드 ‘쿤달’과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보디가드X쿤달 바캉스 이벤트’를 통해 전국 보디가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쿤달 여행용 5종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