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텐소울’, 비이커(BEAKER)에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20년 05월 28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비이커(BEAKER) 온라인 기획전 홈페이지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한국 디자이너 10인으로 구성된 텐소울(Seoul’s 10Soul)’ 디자이너들이 비이커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텐소울(Seoul’s 10Soul)은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패션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으로 국내 차세대 패션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돕고 해외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시행되어오고 있다. 텐소울 팝업스토어 프로젝트는 파리, 밀라노, 런던, 뉴욕 등 해외 각지에서 시행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패션브랜드 편집숍 비이커(BEAKER)’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5 20일부터 7 31일까지 비이커 홈페이지 텐소울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서 텐소울 브랜드의 20SS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529일부터 611일까지 약 2주간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된다

 

2020년도 텐소울은 작년에 개최된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초청바이어의 투표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2019 서울패션위크 베스트 디자이너 상을 수상한 막시제이(MAXXIJ)의 이재형을 비롯하여, 부리(BOURIE) 조은혜, 디앤티도트(D-ANTIDOTE) 박환성, 디그낙(D.GNAK) 강동준, 카이(KYE) 계한희, (MÜNN) 한현민, 석운윤(SEOKWOON YOON) 윤석운, 더스톨른가먼트(the STOLEN GARMENT) 박정우, 유저(YOUSER) 이무열과 김민희, 문제이(MOON J) 문진희를 포함 총 1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서울패션위크 전미경 총감독은 코로나19로 침체된 패션시장의 활력소가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최초로 온라인 기획전을 동시에 운영하여 대중들이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올랐던 디자이너의 옷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