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S 패션코드&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발행 2019년 10월 0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달 24일~26일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문화마켓 ‘2020 S/S 패션코드&페스티벌’이 ‘스타일링 스타 TOP10’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패션코드는 한국영화 100주년을 기념해 패션과 영화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이 SNS 이벤트는 ‘영화 속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을 나만의 스타일로 스타일링하여,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새로운 나를 만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참여방법은 스타일링한 사진을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kocca_fashion’ 계정 팔로우 후 본 이벤트 게시글에 url과 응모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SNS 호응도를 통해 1차 선발된 30인의 스타일링 사진은 페스티벌 현장에 전시되며, 현장투표와 합산한 점수를 통해 최종 선발된 10인에게는 스타일링 활동 지원금이 주어진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각 1명과 스타일상 7명에게는 일정금액 상금이 주어진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능 하며,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패션코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패션코드’는 2013년 시작되어 서울패션위크 등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전문 행사이다. 이번 2020 S/S 시즌에도 창의적인 패션 브랜드들의 참여와 새로운 형식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패션문화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수주회에서 B2C의 영역까지 확장된 페스티벌을 동시 개최해 패션 관계자 및 일반인, 소비자들까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