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브랜디, 온라인 코딩대회 ‘코드네임B’ 개최

발행 2020년 08월 1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패션 플랫폼브랜디를 운영하는 패션테크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국내 스타트업 사상 최대 규모의 온라인 코딩대회코드네임B’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브랜디 코딩대회코드네임B’는 대회 입상자 및 입사자에게 총 333백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1차 대회는 8 29() 오후 2시에 시작되며, 1차 대회 통과자를 대상으로 95() 오후 2시에 2차 대회가 열린다. 대회는 IT 업계 종사자는 물론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코딩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올해 5월 업계 최초로 개발자 100명 채용을 선언한 브랜디는 대규모 온라인 코딩대회를 개최함으로써 IT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국내 개발자들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코딩대회를 기획했다.

 

대회 상금은 1 1000만원(1), 2 500만원(2), 3 100만원(3), 입상 30만원(10), 이하 순위 10만원(30) 등으로, 46명에게 총 29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 밖에 참가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브랜디 또는 하이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대회 시상식은 9월 초 진행 예정이다.

 

특히 대회 최종 순위 100위 내 참가자 가운데 브랜디에 입사하는 총 10명에게는 사이닝 보너스 1천만원, 1천만원 상당의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 추가 연봉 1천만원 등 한 사람 당 3천만원씩, 3억원 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는 브랜디가 입사자에게 지급하는 최소 금액으로 역량에 따라 각각 1억원까지 지급한다.

 

대회는 코딩 전문가가 출제한 다양한 유형의 객관식 문제를 제한시간 내에 풀어내는 방식으로, 구름(goor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진행된다. 이번 브랜디의 코딩대회를 진행하는구름(goorm)’은 공정하고 효율적인 개발능력 검증을 보장하는 온라인 코딩 테스트 전문 업체다

 

브랜디 랩스를 이끄는 윤석호 CTO(최고기술책임자) “IT업계에 브랜디를 알리는 동시에 숨어있는 실력자들을 발굴하기 위해 코딩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앞으로도 브랜디는 개발자들을 위한 모임, 컨퍼런스, 세미나 등을 준비하여, 국내 개발인재들의 성장을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회 참가 신청 기한은 8 10일부터 8 26일 까지며, 참가 희망자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