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트로트 가수 숙행, 류지광 온라인 콘서트 성료

발행 2020년 06월 15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온라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4PA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시의 데이트, PAT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콘서트 현장은 소수의 VIP 고객들을 초청해 코로나 예방 수칙에 맞춰 고객들을 안전하게 응대했다.

 

PAT 온라인 콘서트는 주요 고객층인 5060에게 인기 있는 트로트 가수 숙행과 류지광이 출연해 고객들의 사연과 함께 당첨된 분들의 신청 곡을 직접 불러주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응원의 사연을 전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숙행과 류지광의 근황토크와 함께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이브 도중에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DLM1947 온라인몰과 PAT 매장 내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를 제공 하는 등 풍성한 기획을 선보였다.

 

 

이에 첫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임에도 동시간 시청자 수 222, 순 시청자가 1400명 이상이 시청했으며 현장 고객들 역시 대만족하며 성공적인 성적을 거뒀다.

 

피에이티(PAT) 관계자는 향후 더 많은 고객 분들과 소통 하기 위해 온라인 콘서트를 지역별로 확장하여 진행 할 예정이며 콘서트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는 피에이티PA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라며 이번 PAT 온라인 콘서트는 코로나 19로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행사로 PAT와 함께 고객 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고 즐거운 시간이 보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PATVIP 고객 강화를 위해 은퇴 후 삶을 살아 가는 분들의 인터뷰와 스타일링 및 패션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