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이파크몰, 리빙·F&B 매장 연간 구매 고객 600만명 돌파

발행 2021년 10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D7 푸드시네마 입구 / 사진제공=아이파크몰

 

리핑파크 올 한해 누적 구매고객 48만명 넘어

F&B 매장 120개로 2년 사이 두 배 확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홈 인테리어 공간을 강화 하고 신규 맛집 유치에 집중한 전략이 적중했다.

 

아이파크몰은 리빙파크와 F&B 매장에 방문해 실 구매한 고객이 2021년 올 한해 누적 600만명을 돌파 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빙 & 홈 데코 브랜드가 모인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의 올해 방문 구매 고객은 전년 대비 42% 증가한 누적 48만 명으로, 최근 집 꾸미기 열풍에 힘입어 일 평균 구매 고객 1,700여명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증가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는 국내 유명 브랜드 에이스, 시몬스, 자코모, 모던하우스, 해외 유명 브랜드코이노’, '히프노스', ‘카르텔그리고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 한샘, 현대리바트, 일룸 등 100여 개의 리빙 & 홈 데코 브랜드를 4층과 5층 공간에 모아 만든 도심 속 최대 규모의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이다.

 

리빙파크 5층 전경

 

국내외 가구 브랜드들과 함께 집 내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구현 해놓은 리빙 브랜드들의 모델 샵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도 방문해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있다.

 

실제로 리빙파크 내 구매 고객은 서울, 경기 지역에만 한정 된 것이 아니라 충청도, 경상도 등 지방 구매 고객도 2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올해 아이파크몰 F&B 매장을 방문한 고객수가 560만명을 넘어 섰다. 이는 전년 동 기간 대비 240% 가량 증가한 수치로 일 평균 방문객 수만 2만 명에 달한다.

 

또한 아이파크몰은 입맛에 따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위한 팀호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카츠 8, 낙원타코 등 다양한 맛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였으며 현재 F&B 매장은 총 120여개로 2019년 말 기준보다 두 배 가까이 증가 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맛집홈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 나면서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 했다. 앞으로도 니즈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아이파크몰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기대 한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