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맥라렌(McLaren)과 파트너십 체결 발표!

발행 2019년 11월 2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미국의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와 맥라렌(McLaren)이 파트너십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투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 팀과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를 포함한, 맥라렌의 공식 러기지 파트너 (official luggage partner)가 되었다.

 

1975년 창립 이래 투미는 디자인 혁신, 탁월한 기능성, 견고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s), 즉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제품의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해 왔다.

 

항공, 자동차, 스포츠 등 혁신적인 산업 분야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얻고 도전하는 투미와 테크놀로지를 리딩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 철학이 분명한 맥라렌과의 협업은 큰 맥락을 같이 한다.

 

투미와 맥라렌은 2020년 하반기 콜라보레이션 러기지 컬렉션을 출시할 계획이며, 2020년 시즌부터 맥라렌 F1 팀은 전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세계 최고 수준의 투미의 트래블 컬렉션 제품들을 사용할 예정이다.

 

투미와 맥라렌의 협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내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