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다양한 컨셉의 신학기 가방 출시

발행 2021년 01월 1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2-TWO 백팩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중고등생을 위한 개성이 돋보이는 백팩을 선보였다. 제품마다 각기 다른 기능과 특별한 컨셉에 따른 네이밍이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인 ‘2-TWO 백팩’은 일명 투투백팩으로, 1개의 가방으로 2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이다.

 

가방 앞판의 지퍼를 돌려서 분리한 후 뒤집으면 다른 디자인의 가방이 된다또한 벨크로 부분에 구매 시 제공하는 와펜(로고태극기 문양)과 여러 가지 와펜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폴리에스터보다 3배 강한 US 코듀라 원단을 적용해 한층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하며등판에는 자체 개발한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의 컴포트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화이트베이지블랙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TAG 백팩 (사진제공=프로스펙스)

 

‘TAG 백팩’은 이름 그대로, 스프링 카드 홀더를 가방 옆면 또는 어깨 끈에 부착해 학생의 필수품인 교통 카드를 손쉽게 태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방 안쪽 전체에 실버 항균 안감을 적용해 마스크 등의 소지품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앞판의 포켓 공간과 내부의 분리 수납공간을 통해 효율적인 소지품 수납도 가능하다. 화이트라일락네이비블랙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PRO-FIT 백팩 (사진제공=프로스펙스)

 

‘PRO-FIT 백팩’은 프로스펙스만의 시그니처 등판 시스템을 통한 최적의 피팅감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기존 제품들처럼 고정된 어깨 끈이 아닌 좌우 회전되는 어깨 끈을 적용해 사용자의 어깨 각도에 맞춰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에는 컴포트 메쉬 소재와 함께 공기가 순환할 수 있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했으며, 어깨 끈도 쉽고 빠르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US 코듀라 원단으로 내구성은 물론쿠션 소재의 IT 전용기기 포켓도 있어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멜란지 그레이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