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프로스펙스, 다양한 컨셉의 신학기 가방 출시

발행 2021년 01월 1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2-TWO 백팩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중고등생을 위한 개성이 돋보이는 백팩을 선보였다. 제품마다 각기 다른 기능과 특별한 컨셉에 따른 네이밍이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인 ‘2-TWO 백팩’은 일명 투투백팩으로, 1개의 가방으로 2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이다.

 

가방 앞판의 지퍼를 돌려서 분리한 후 뒤집으면 다른 디자인의 가방이 된다또한 벨크로 부분에 구매 시 제공하는 와펜(로고태극기 문양)과 여러 가지 와펜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폴리에스터보다 3배 강한 US 코듀라 원단을 적용해 한층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하며등판에는 자체 개발한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의 컴포트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화이트베이지블랙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TAG 백팩 (사진제공=프로스펙스)

 

‘TAG 백팩’은 이름 그대로, 스프링 카드 홀더를 가방 옆면 또는 어깨 끈에 부착해 학생의 필수품인 교통 카드를 손쉽게 태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방 안쪽 전체에 실버 항균 안감을 적용해 마스크 등의 소지품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앞판의 포켓 공간과 내부의 분리 수납공간을 통해 효율적인 소지품 수납도 가능하다. 화이트라일락네이비블랙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PRO-FIT 백팩 (사진제공=프로스펙스)

 

‘PRO-FIT 백팩’은 프로스펙스만의 시그니처 등판 시스템을 통한 최적의 피팅감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기존 제품들처럼 고정된 어깨 끈이 아닌 좌우 회전되는 어깨 끈을 적용해 사용자의 어깨 각도에 맞춰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에는 컴포트 메쉬 소재와 함께 공기가 순환할 수 있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했으며, 어깨 끈도 쉽고 빠르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US 코듀라 원단으로 내구성은 물론쿠션 소재의 IT 전용기기 포켓도 있어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멜란지 그레이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