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여성의 건강 포커싱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발행 2019년 09월 16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여성의 건강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에디션을 17일 출시한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올해 5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약 50만장 판매를 기록한 안다르 베스트 셀러 아이템 에어쿨링 레깅스FW 리뉴얼 버전으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여성의 하복부를 강하게 압박하는 레깅스는 예민한 부위에 계속 자극을 주고 혈액 순환을 방해하여 정맥 내 압력을 높이는 신경압박은 물론 소화장애를 비롯한 여성 관련 질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압박성 레깅스가 아닌 편안한 착용감의 레깅스가 중요하다.

 

안다르의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여성의 하복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바디에 압박을 주지 않아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유지해주며, 흡습속건 기능이 들어가 있어 공기 순환에도 탁월해 습기와 땀으로 인한 질환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시켜준다.

 

특히,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새로운 기술력이 들어간 테크핏버전과 편안한 일상과 운동이 가능한 프리핏버전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욱 편안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테크핏에어쿨링 레깅스는 허리밴드의 말림 현상을 없앴으며, 고강도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레깅스로 액티브한 운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프리핏에어쿨링 레깅스는 밴드가 없는 프리 밴드형 레깅스로 일상과 가벼운 운동용으로 착용하기 좋고, 오랜 시간 착용해도 압박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원사의 양면 조직 기술을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바디에 최적화된 핏을 연출해주며, 고무줄 3배에 달하는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0(33~44), 2(44~55), 4(55~66), 6(66~77), 8(77~88) 5가지 사이즈와 8.2, 9부 기장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체형을 커버한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세트로 착용하기 좋은 에어쿨링 브라탑 20가지 컬러 라인업의 요기삭스’, ‘NEW 데일리 심리스 힙스터를 동시 출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