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현대 목동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40~50대 퍼포먼스웨어 수요 증가

발행 2019년 07월 25일

정혜인사진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현대 목동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40~50대 퍼포먼스웨어 수요 증가

 

현대 목동점은 오목교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주거 단지 사이의 서점, 영화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젊은 고객과 가족 단위 등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하 아케이드부터 이어지는 쇼핑몰 같은 느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골프 조닝은 5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20개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현재 라이프스타일보다는 두잉 골프 중심의 스키니한 착장이 인기가 높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소비층이 늘면서 몸의 굴곡을 잘 드러내주는 의류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캐릭터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메인이다.


40~50대들의 두잉 골프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전성진 골프 담당


남성 고객 적극적인 구매 늘어


고객 연령대가 다양하다. 과거 여성 또는 부부가 함께 와서 구매했다면 요즘은 혼자 방문해 마음에 드는 옷을 적극적으로 구매하는 남성 고객이 많아졌다.


특정 브랜드에 고정화 되기보다 선호하는 상품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타이틀리스트를 필두로 강남권에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PXG의 대두가 두드러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타이트한, 무채색 계열 옷이 인기가 많다.


가격 비교나 캐릭터 등의 특정 패턴보다는 디자인과 트렌드에 따라 고객이 움직이고 있다. 온라인보다 오프라인 비중이 월등히 높은 편이다.


트렌드에 맞는 좋은 브랜드 유치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숍 매니저 한마디 - 남용주 ‘타이틀리스트’ 매니저


심플하고 핏 좋은 제품 인기

 

매니저 경력은 10년, 목동점에서 1년 5개월 근무 중이다.


타이틀리스트는 최고의 기능성 소재와 플레이에 최적화된 스타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가능하게 하는 넘버원 골프 브랜드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고 있으며 주 고객층은 40~50대다.

심플하고 핏이 좋은 디자인이 트렌드이며 주로 단색의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를 선호하고 있다.


시원하고 터치감이 좋은 소재와, 텐션이 강한 소재들이 인기이며 계절 특성상 날씨가 덥다 보니 남자 바지, 여자 스커트와 펀칭 긴팔이 인기가 좋다. 램 스커트 스타일과 여자 반바지, 미니카라 남녀 제품을 찾는 고객들도 많다.

 

남녀 크로스 컬러 코디 착장을 통해 주간 가장 핫한 인기 아이템을 선정하고, 주마다 디스플레이 연출을 바꾸고 있다.


고객 정보를 디테일하게 기록해 시즌 시작 전 단골 고객(VIP)의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