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워모, 올 추동 주력은 ‘체크’
내년 온라인 사업 육성도

발행 2019년 07월 18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워모, 올 추동 주력은 ‘체크’


내년 온라인 사업 육성도

 

크레송(대표 신봉기)이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워모’가 하반기 체크 스타일을 늘리고 내년 상반기에는 온라인 사업을 키운다.


셋업물은 작년 대비 수량이 9% 늘었는데, 체크 패턴 스타일은 작년 3개에서 올해 6개로 늘렸다. 코트도 체크 스타일 6개를 늘려 총 30종을 출시한다.


작년 반응이 좋아 올 하반기 확대를 결정했다. 


온라인 유통 부분은 장기적으로 역량을 키운다.


내년 상반기부터 온라인 플랫폼 마다 전용 상품을 월별 출시할 계획이다.


온라인 플랫폼 PB와 협업 제품으로 판매된다. 각 플랫폼 마다 판매율이 좋은 제품군을 선정해 해외 생산 선기획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