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패션 부문 1위
전체 1000여개 브랜드 중 40위 올라

발행 2019년 07월 1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패션 부문 1위


전체 1000여개 브랜드 중 40위 올라

1위 갤럭시 2위 이마트 3위 카카오톡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전년보다 12위 상승한 40위에 선정됐다. 의류·패션·잡화 브랜드 중에서는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로 선정되는 대표적인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노스페이스’는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1~20위로 삼성갤럭시, 이마트, 카카오톡, KB국민은행, 인천공항, 신한카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라면, 네이버, 롯데하이마트, SK텔레콤, 구글, 삼성서울병원, 설화수, 하나투어, G마켓, 신한은행, 삼성 무풍에어컨, 롯데마트, 아이폰이 선정됐다.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외에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아웃도어 부문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또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는 6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는 5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공신력 있는 각종 평가 지표를 석권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