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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깔리에’ 신발 등 품목 확장
라이프스타일사업부 신설도

발행 2019년 05월 30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에스깔리에’ 신발 등 품목 확장


라이프스타일사업부 신설도

 

RKFN(대표 한정엽)의 니트전문 시니어 여성복 ‘에스깔리에’가 상품 다양화를 시도한다.


의류 이외에 새로 품목을 추가하며 연계판매를 유도하는 것. 지난해 12월부터 롯데백화점 평촌점, 영등포점 등 5개점에 슈즈 라인을 구성했다. 고객연령층을 반영해 착화감이 편한 제품으로 협력업체와 함께 개발했다. 10만 원대 중후반으로 출시해 가격경쟁력을 갖고, 의류와의 연계 구매에도 가격부담을 낮췄다. 기능성 슈즈와 정장화, 단화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여름시즌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아이템 테스트에 적극적인 점포 위주로 진행한 것이며, 매니저 교육을 통해 구성 점포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추후 모자, 가방 등 품목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의류는 다운에이징을 목표로 일부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있으며, 작년 추동시즌부터 날씨에 맞춰 유동적으로 기획, 출고 중이다.


한편 이 회사는 온라인사업을 위해 5월 초 라이프스타일사업부를 신설했다.


장기적 비즈니스 방안을 모색한 것으로, 브랜드사업부와는 별도로 가동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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