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심플한 기능성 의류 인기
발행 2019년 03월 21일
정혜인사진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심플한 기능성 의류 인기
현대 무역점은 삼성역과 코엑스몰이 연결되어 있어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골프웨어 조닝은 지상 4층에 자리해 있으며 총 16개 브랜드가 영업중이다.
리빙, 유아동 조닝과 한 층에서 영업을 하고 있어 다른 구매 목적의 고객 유입이 잦은 편이다.
올해 들어 검정, 흰색 등 무채색의 깔끔한 기능성 의류가 각광받고 있다. 패턴도 완전히 배제된 심플한 스타일의 상품이 선호도가 높다.
다른 복종에 비해 프로모션 해택이 다소 부족하지만 기프트 증정 및 브랜드 별 세일 등으로 고정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김일구 골프 담당 대리
2030 두잉골퍼 매출 견인
실질적 구매 연령대는 40대 여성이지만 브랜드 별 고정 고객 비율은 20대가 많다.
이전에는 니트류 등 고급스러운 캐주얼 의류가 인기 있었다면 현재는 심플한 스타일의 기능성을 강조한 상품이 선호도가 높다.
타이틀리스트, 데상트, 나이키골프 순으로 높은 매출을 일으키고 있다.
주목할 점은 골프웨어를 구매하는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20~30대 고객이 크게 증가했다는 것이다.
그에 따라 우수고객에게 브랜드 별 프리미엄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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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남승균 ‘르꼬끄골프’ 매니저
개성있는 디자인 여성층에 인기
판매경험은 10년, 해당 점은 2년 6개월째 근무 중이다.
르꼬끄는 프랑스어로 LE(수컷), COQ(닭)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프랑스 국조를 모토로 한다.
주 고객은 20대 후반에서 40대 후반까지 연령층이 다양한 편이다.
봄이 다가오면서 조끼 베스트가 대표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여성바지, H라인 플레어, 프릴 스커트 등 여성 고객의 상품들이 인기가 많다.
과거에는 원색에만 집중했다면 올 해는 파스텔 무드가 강하다. 핑크에서 인디핑크로, 그린에서 파스텔그린으로 색상이 변화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부분과 디자인을 강조한 상품을 위주로 디스플레이를 한다.
고객을 내 가족처럼 모시며 잔치집에 초대하는 마음으로 응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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