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마담포라’ 라벨 디자인 리뉴얼

발행 2019년 02월 21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마담포라’ 라벨 디자인 리뉴얼


지에프포라(대표 이병권)의 여성복 ‘마담포라’가 메인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는 브랜드 다운에이징의 일환이다. 이 회사는 작년부터 브랜드 다운에이징에 돌입, 상품변화에 초점을 맞춰왔다. 제품변화에 맞춰 라벨 디자인에도 변화를 준 것. 기존 필기체 서체에서 직선을 활용한 서체로 변경했다. 택과 포장재에도 리뉴얼한 로고를 적용했다.


롯데 노원점을 시작으로, 리뉴얼 및 신규점에 새 로고를 적극 활용해 점 환경 변화를 시도할 예정. 신규점은 올해 3곳을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제품은 상의, 하의 행거구분 없이 코디형태로 진열해 토탈 코디네이션 형태로 제안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