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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선스 2018 마켓 동향
핫 브랜드 & 컴퍼니 - 라가르데르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발행 2018년 11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핫 브랜드 & 컴퍼니 - 라가르데르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엘르’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진군

 

라가르데르 액티브 엔터프라이즈(대표 파비엔 스페즈)의 ‘엘르’는 패션 매거진으로 출발해, 글로벌 패션 라이선스로, 이젠 라이프스타일 시장까지 확장중이다.


국내에서 진화를 거듭하며 그간 시도한 카테고리가 성공하면서 패션 라이선스 업계 새로운 히스토리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뉴 카테고리 영역의 파트너사가 급증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유니폼, 주얼리, 키친 웨어 등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이 추가됐다.


아동 패션 부문도 주목할 만하다. 최근 이 회사는 아동 레인 아이템과 가방, 아동 신발 등 ‘엘르 키즈’ 분야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 


기존 거래처의 매출 볼륨도 커지고 있다. 30여개 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가운데 고성장을 일궈 낸 파트너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엘르 이너웨어’를 전개 중인 비에스투코리아는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골프웨어, 스포츠 부문의 독립문도 외형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양말을 전개 중인 실버텍스, 선글라스를 전개 중인 위즈포코리아의 매출 실적도 1년 사이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였다.


이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내년에는 여성복(여성 정장), 남성복(남성 정장), 메이크업, 카페, 호텔, 스파, 리빙, 카펫 부문의 파트너사 모집에 주력한다.


▶문의 : 김선강 차장 02-6004-3930
            
allykim@lagardere-activ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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