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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라도’ 상품경쟁력 키운다
자체 니트 소재 개발

발행 2018년 11월 2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모라도’ 상품경쟁력 키운다

 

자체 니트 소재 개발

 

모라도(대표 정인아)가 니트 전문 여성복 ‘모라도’의 내년 춘하 시즌 상품력을 강화한다.


니트 고급화, 디자인 차별화에 주력해 새로운 자카드, 니트조직을 자체 개발하고 독특한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원사 퀄리티도 높인다.


우븐 제품 경쟁력도 키운다. 전체 제품 중 비중은 적으나, 퀄리티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우븐 디자이너, 기획MD 인력도 충원했다.


디자인은 디테일을 활용한 스타일을 늘린다. 나염물을 줄이는 대신 솔리드물을 확대하고, 더 젊어진 스타일을 계속 추가해 연령 경계를 없앨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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