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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석태 디자이너, ‘합부크’ 런칭
힙합 문화 기반 젊은 브랜드 지향

발행 2018년 11월 2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이석태 디자이너, ‘합부크’ 런칭

 

힙합 문화 기반 젊은 브랜드 지향

 

‘칼 이석태’를 전개하는 이석태 디자이너가 내년 4월, 세컨 브랜드 ‘합부크’를 런칭한다.


힙합문화를 베이스로 ‘칼 이석태’의 아방가르드 감성을 녹인 브랜드다.


제품군은 크게 세 가지, 오버사이즈, 미니멀, 리사이클 라인으로 구성된다. 남성복, 여성복 모두 전개하고, 가격대도 저가부터 고가까지 스펙트럼을 넓혔다.


유통은 내수 오프라인 위주다. 가두 편집숍과 향후 오픈할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은 자사몰을 통해 전개한다.


이석태 디자이너는 “보다 다양한 고객과 만나기 위해 젊은 브랜드를 기획했다. 에이지리스를 지향해 10대부터 50대까지 모두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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