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부루앤쥬디’ 대리점 유치 집중
고고마

발행 2018년 10월 1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부루앤쥬디’ 대리점 유치 집중


고고마

 

고고마(대표 신동진)의 ‘부루앤쥬디’가 유통 다각화를 위해 대리점 유치에 집중한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해온 ‘부루앤쥬디’는 올부터 대리점 유치를 본격화, 현재 건대스타시티(16평), 중랑점(15평), 광양점(20평), 아트몰링 하단점(26평, 7월 오픈)까지 총 4개점을 확보했다. 이들 매장은 월평균 3천5백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회사 이호룡 팀장은 “초반 매출이 비교적 안정적이라 내년 본격적인 확장을 위해 연말까지 4개점의 매출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내년 상반기에는 4~5개 대리점 추가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매장 면적은 20평 전후를 기준으로 하며, 상권에 따라 유연하게 움직일 계획이다.


초반에는 유통 인숍(in shop)과 순수 가두점을 5:5 비중으로 유치하고, 이후 안정된 인지도와 볼륨을 갖추면 가두상권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가두 상권은 대구 동성로, 청주 성안길 등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에 집중한다. 유통 인숍은 수도권을 우선 공략하며, 이미 3곳의 오픈이 확정적이다. 내년 2~3월 오픈할 예정이다. 수도권 내 15~30평 규모의 직영 가두점도 계획 중이다.


‘부루앤쥬디’는 연내 23개 유통망, 전년(130억) 대비 15.4% 신장한 150억 원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