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빠레뜨 뷰티’ 카테고리 확장
보끄레머천다이징

발행 2018년 09월 1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라빠레뜨 뷰티’ 카테고리 확장


보끄레머천다이징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이 코스메틱 브랜드 ‘라빠레뜨 뷰티’ 카테고리 확장에 속도를 낸다. 색조에서 스킨케어까지 보폭을 넓힌다.


지난 5월 CJ오쇼핑 ‘그녀와의 뷰티살롱’ 프로그램을 통해 첫 판매방송을 진행한 클렌징 제품 ‘넘버나인 워터팩 클렌즈’가 방송마다 전량 매진을 기록, 가능성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넘버나인 워터팩 클렌즈’는 몸 안의 독소배출을 돕는 클렌즈 주스에서 착안해 레몬, 케일, 사과, 브로콜리 추출물 등 피부 정화를 돕는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젤리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트렌디한 컬러 바리에이션, 예쁜 패키지로 자신이 돋보이기보다는 나 자신이 돋보이기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본인 클렌징 제품부터 시도했고 패션, 뷰티와 밀접한 중간 매개체로 세계적 모델 혜박 등 뉴욕에서 활동 중인 9명의 패션모델들을 전면에 내세우면서 시너지가 났다.


이 회사 박신애 차장은 “패션 브랜드가 소비자에 접근하기 쉬운 것이 색조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기초 시장이 안정적이라고 판단해 다양한 카테고리에 도전하며 재정비중이다. 내년 봄 시즌 리뉴얼된 새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