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인피니스 ‘토트넘 훗스퍼’ 라이선스 사업 강화
손흥민 선수, 후광 효과 기대

발행 2018년 07월 1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인피니스 ‘토트넘 훗스퍼’ 라이선스 사업 강화


손흥민 선수, 후광 효과 기대

 

전문 라이선싱 에이전시인 인피니스(대표 전성기)가 러시아 월드컵으로 더욱 주목 받게 된 프리미어리그 프로축구클럽 ‘토트넘 훗스퍼(Tottenham Hotspur)’의 라이선스 세일즈를 강화한다.


1882년 창단된 ‘토트넘 홋스퍼 축구클럽(Tottenham Hotspur Football Club, 이하 토트넘)’은 영국 런던을 연고지로 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가 이 팀에서 활약하며 국내서도 인지도가 높아졌고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 참가한 토트넘 소속 선수가 12명에 달하며 또 한번 화제가 됐다.


인피니스는 이에 따라 국내 라이선시 모집을 강화한다는 것. 품격, 민첩함, 자부심을 의미하기 위해 싸움닭이 축구공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 토트넘 앰블럼은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 배합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라이선스 파트너사는 앰블럼 사용뿐 아니라, 소속 선수들의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에 있다. 합리적인 로열티 구조에 명확하면서도 파급력이 큰 인지도가 강점이다.


이 회사는 남성적인 DNA를 기반으로 컴퓨터 액세서리(게이밍), 운동기구, 스테이셔너리, 면도기, 음료, 유제품, 축구용품 및 프로모션 영역을 주로 개발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는 토트넘 어패럴이 런칭 됐고  코스모코스와 협력한 남성화장품 콜라보 라인은 올리브영 등 드럭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포체와 콜라보한 토트넘 남성시계는 완판 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