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티아이포맨,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수입 전개
바캉스 테마 상품 확대

발행 2018년 06월 15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티아이포맨,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수입 전개
바캉스 테마 상품 확대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남성복 ‘티아이포맨’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탈바꿈시킨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의류 외 품목 강화로 젊은 남성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번 여름 시즌 ‘티아이포맨’은 총 42개 아이템(시계, 가방, 슈즈, 셔츠) 등을 해외에서 매입해 구성한다.

시즌 성격에 맞춰 바캉스에 어울리는 제품을 주로 채웠다.

하와이에서 직접 제작된 셔츠 브랜드 ‘투팜스’, 이태리 기술력으로 만든 아웃솔이 특징인 ‘헨리 앤 헨리스’, 다양한 컬러와 가벼움으로 사랑받는 시계 ‘투 래이트’ 등이다.

또 해외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국내 백 브랜드 ‘툴스’와 협업한 컬렉션도 내놓는다.

상품은 삼성동 코엑스 ‘티아이포맨 라이프스타일숍’을 비롯해 롯데 본점, AK 분당 12개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을에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추가 확대하고 취급 점포도 늘려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