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슬로기-제로필’ 첫 홈쇼핑 판매 대박
1만2천 세트, 9억5천만 원 기록

발행 2018년 04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슬로기-제로필’ 첫 홈쇼핑 판매 대박

 

1만2천 세트, 9억5천만 원 기록

 

티에스인터내셔날(대표 송영탁)이 전개 중인 ‘슬로기’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오리지널 버전 ‘제로필(ZERO FEEL)’의 첫 홈쇼핑 방송에서 1만2천 세트를 팔아치웠다. 목표 매출도 130%를 넘었다.


이 회사는 지난달 25일 롯데 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 한 결과 브라 팬티 4종 세트(7만9천 원)로 9억4,800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달 중순부터 CJ오쇼핑, 롯데홈쇼핑, GS홈쇼핑 등에서 후속 판매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판매한 제품은 일본에서 개발한 슈퍼 파인 40게이지 원단으로 제작해 최상의 핏감을 부여한다. 봉제, 와이어, 훅&아이 등 세 가지가 없는 고난위도 기술이 적용된 상품으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착용감이 탁월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