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1월 19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PXG | 울시 | 아디다스골프 | 타이틀리스트 |
제이린드버그 | 르꼬끄골프 | 보그너 | 마크앤로나 |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골프웨어
2030 영 골퍼 퍼포먼스 웨어 선호
신세계 본점 5층 골프웨어 PC에는 용품 포함 13개 브랜드가 영업 중이다.
2015년 8월 면세점이 들어서면서 골프PC 전체가 7층에서 5층으로 이동했다. 당시 핵심 MD로 리뉴얼 하면서 매장은 줄었지만 효율은 높아졌다.
오랜 시간 함께해온 고정고객이 중심을 이루고 있으며 20대 후반부터 30대 영 골퍼의 비중이 눈에 띄게 늘었다.
‘PXG’와 ‘타이틀리스트’ 등 퍼포먼스 위주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매월 꾸준한 신장률을 보인다.
남녀 고객 비율은 3:7로 여성고객이 많으며 퍼포먼스 라인은 남성층의 비중이 더 높다.
최근 한파가 이어지며 전반적으로 아우터의 팔림새가 높다. 그중에서도 롱패딩에 대한 반응이 가장 뚜렷하다.
컬러는 튀지 않는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 계열의 무채색이 인기다.
바이어 한마디 - 구범모 영업5팀 과장 일상복 활용 가능한 제품 인기
우리 점은 명동 상권에 위치해 주변 직장인들과 고정고객들이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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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최미숙 ‘르꼬끄골프’ 매니저 간절기 판매 앞당겨 매월 신장
매니저 경력은 17년, 신세계 본점에서는 7년째 근무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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