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세정 ‘헤리토리골프’ 여성 골프웨어 확대
남녀 구성비 40:60으로 조정

발행 2017년 10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세정 ‘헤리토리골프’ 여성 골프웨어 확대

남녀 구성비 40:60으로 조정
상품 구성, 디자인 업그레이드


 

 

세정(대표 박순호)이 ‘헤리토리골프(HERITORY GOLF)’의 여성라인을 확대한다.
이 회사는 여성 골퍼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여성 중심의 상품을 전년대비 20% 이상 확대했다고 밝혔다.
‘헤리토리골프’ 역시 최근 여성 라인의 매출이 절반 가까이 차지할 만큼 수요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는 것. 이에 따라 이번 시즌 남성과 여성의 상품 구성비를 종전 50:50에서 40:60으로 조정했다.
라인도 캐주얼웨어와 퍼포먼스웨어로 명확하게 구분 지었다.
캐주얼 라인은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와 아우터 구성을 강화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퍼포먼스웨어 GDS 라인은 필드 위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만들 수 있도록 활동이 편안한 소재와 스윙패턴, 에리 변형, 절개 변형 등을 적용한 기능성 웨어로 구성됐다.
디자인도 한층 강화했다. 올 가을 트렌드인 체크 패턴의 다양한 활용은 물론 블랙과 화이트, 블랙과 레드, 블루와 그린 등 ‘헤리토리골프’만의 컬러 조합이 눈에 띈다.
또 특유의 오리 캐릭터를 심볼로 삼아 패턴화를 시도했다. 스웨터에 위트 넘치는 캐릭터가 포인트로 반영되거나, 패턴이 전판에 프린트 되는 등 ‘헤리토리골프’만의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인다.
여성 라인 강화에 맞춰 배우 차예련과 화보 촬영도 진행, 매거진 ‘골프포위민’ 10월호를 통해 선보였다. 또 차예련을 비롯해 인플루언서들과 다양한 골프룩을 제안하고, KLPGA 대회 및 골프 동호회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입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헤리토리골프’는 현재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150개 매장에 입점 돼 있으며, 세정그룹의 공식 온라인몰 ‘더훅’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