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9월 22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엠엘비키즈 | 빈 | 아이러브제이 | 플레이키즈프로 |
토박스 | 리틀그라운드 |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젊은 부모 독특한 디자인의 수입 브랜드에 환호
현대 판교점 7층은 아웃도어, 유아동, 골프 PC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중 유아동 PC는 유아 13개, 완구잡화 6개, 아동 24개 등 총 43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통상 아이들이 입는 트레이닝 세트 보다는 생소하지만 특이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인기가 높다. 상권 특성상 젊은 부부들이 많아 브랜드 네임 보다는 세련된 디자인을 많이 찾는다.
매출은 리틀그라운드, 토박스, 아이러브제이가 상위권을 차지한다.
이전에는 내셔널 중고가 브랜드들을 선호했는데 현재는 수입 고가 브랜드의 반응이 더 좋다.
아우터 등에는 과감하게 투자하지만 이너웨어와 같이 오래입지 못하는 의류들은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호한다.
어른들의 옷차림을 따라 하고 싶어 하는 아이들이 많아 성인 의류를 축소한 것 같은 제품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북유럽풍의 아방가르드 스타일 제품들이 인기가 많고 소재는 리넨, 핑크, 레드보다는 단조로운 컬러의 반응이 좋다.
바이어 한마디 - 성나리 유아동 담당 대리 온라인부터 수입까지 다양한 브랜드 구성
신도시에 위치한 우리 점은 올해로 2주년을 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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숍 매니저 한마디 - 김성경 ‘토박스’ 매니저 아이를 위한 잡화 편집숍… 5평서 상위권 매출
매니저 경력 19년, 현대 판교점에서는 오픈 멤버로 근무를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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