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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골프웨어 ‘23구’ 국내 영업 스타트
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

발행 2017년 08월 10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日 골프웨어 ‘23구’ 국내 영업 스타트

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


 

 

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대표 이대형)가 이번 추동 시즌 런칭하는 컨템 퍼포먼스 골프웨어 ‘23구’가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지난 8일 롯데 부산본점, 현대 무역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롯데 잠실점, 노원점, 일산점, 본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 백화점 점포 11곳에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다.
대리점은 A급 상권인 안산한대점, 신제주점에 30평 이상 규모로 연다.
‘23구’는 프렌치시크를 아이덴티티로 한 하이엔드 컨템 골프웨어로, 30대 젊은 층이 타깃이다. 퍼포먼스와 영 캐릭터 조닝으로 구분돼 있는 백화점 골프PC에서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장르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소재와 패턴 등 기능성에 특화된 100% 두잉을 위한 골프웨어지만, 외관은 모던하고 시크한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첫 시즌에는 파리지앵 특유의 세련되고 무심한 감성, 아트를 디자인에 담았다.
SNS 채널에서 브랜드 동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잠재 골퍼 인구까지 공략한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 하고 있다.
내년에는 유통망을 30~4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품질 향상을 위한 투자도 늘린다. 일본 온워드 본사 R&D 팀은 소재로 성장한 기업의 강점을 기반으로, 소재 간 접착을 더욱 유연하게 구현하는 기술 등을 개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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