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8월 10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日 골프웨어 ‘23구’ 국내 영업 스타트
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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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대표 이대형)가 이번 추동 시즌 런칭하는 컨템 퍼포먼스 골프웨어 ‘23구’가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지난 8일 롯데 부산본점, 현대 무역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롯데 잠실점, 노원점, 일산점, 본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 백화점 점포 11곳에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다.
대리점은 A급 상권인 안산한대점, 신제주점에 30평 이상 규모로 연다.
‘23구’는 프렌치시크를 아이덴티티로 한 하이엔드 컨템 골프웨어로, 30대 젊은 층이 타깃이다. 퍼포먼스와 영 캐릭터 조닝으로 구분돼 있는 백화점 골프PC에서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장르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소재와 패턴 등 기능성에 특화된 100% 두잉을 위한 골프웨어지만, 외관은 모던하고 시크한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첫 시즌에는 파리지앵 특유의 세련되고 무심한 감성, 아트를 디자인에 담았다.
SNS 채널에서 브랜드 동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잠재 골퍼 인구까지 공략한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 하고 있다.
내년에는 유통망을 30~4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품질 향상을 위한 투자도 늘린다. 일본 온워드 본사 R&D 팀은 소재로 성장한 기업의 강점을 기반으로, 소재 간 접착을 더욱 유연하게 구현하는 기술 등을 개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