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7월 14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꼼데가르송 | 빔바이롤라 | 바네사부르노 | 산드로 |
띠어리 | 클럽모나코 | 이자벨마랑 | 쟈딕앤볼테르 |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자신만의 스타일 찾는 여성 수요 꾸준
3층 본관의 여성 컨템포러리 PC에는 총 30개 매장이 영업 중이다.
3층을 찾는 고객들의 연령대는 20~60대로 다양하다.
타 점포에 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수가 많은 편이여서 젊은 층부터 중장년 고객까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에 수월하다.
젊은 고객층에게는 가격적인 부담이 있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트렌디한 상품으로 수요가 꾸준히 높은 편이다.
올 들어서 국내 고객의 비중이 점점 더 늘고 있는 추세다.
중국인 관광객들의 방문도 꾸준하다. 특히 ‘산드로’, ‘바오바오’, ‘질스튜어트’는 중국인 고객의 비중이 70%까지 오를 때도 있다.
타 점포에는 입점 되어있지 않은 ‘타라자몽’, ‘썬쿠’도 지난 3월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성지나 여성패션 파트리더 발 빠른 트렌드 변화로 차별화
우리 점은 오피스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방문이 잦다.
|
숍 매니저 한마디 - 이창민 ‘꼼데가르송’ 매니저 코디 정보·사은품 등 고객관리 주력
롯데본점 꼼데가르송에서 2년째 매니저로 근무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