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3월 1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아트몰링서 2위로 출발
| ||
|
코앤컴(대표 송영탁)이 전개 중인 패션 이너웨어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가 지난 3일 패션그룹형지가 오픈한 부산 사하구 복합쇼핑몰 아트몰링에 입점, 첫 날 매출 2위를 기록했다.
형지 아트몰링은 연면적 5만8896㎡에 지하 8층~지상 17층 규모의 쇼핑몰로 17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는 오픈 당일 8평 매장에서 178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2층 전체를 사용하는 이랜드 SPA ‘스파오’가 2200만원으로 1위를 기록했고, 스포츠 ‘나이키’가 1300만원으로 3위에 올랐다.
평 효율을 기준으로 보면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가 단연 1위다. 이날 ‘코데즈’는 경상 지역 유통점 단골 오픈 이벤트인 ‘빨간 속옷’ 행사를 펼쳐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