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3월 10일
김금보기자 , kgbphoto@apparelnews.co.kr
브룩스브라더스 | 빈폴 | 헨리코튼 | 헤지스 |
바나나리퍼블릭 | 타미힐피거 | 라코스테 | 빈폴 |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실용성과 활동성 갖춘 간절기 외투 인기
신세계 강남점 7층 남성 TD캐주얼 PC에는 총 8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남성캐릭터캐주얼, 신사복, 셔츠타이 PC가 함께 구성되어 있고 같은 층 본관에는 아웃도어와 골프가 있어 남성에 특화된 층이라 할 수 있다.
삼성물산 ‘엠비오’가 철수한 자리는 삼성물산의 ‘갤럭시라이프스타일’과 신성통상의 ‘올젠’, 그리고 6층의 여행가방 섹션이 7층으로 옮겨 올 예정이다.
봄 시즌에 돌입하면서 매장마다 간절기에 걸치기 좋은 외투가 전면을 장식하고 있다.
트렌치코트, 바람막이, 퀼팅점퍼, 재킷 형 셔츠 등 브랜드마다 각기 다른 아이템을 내세워 다채롭다. 서로 다른 아이템이지만 모두 실용성과 활용성을 강조했다. 폴리에스터와 면 소재를 사용해 방수성을 높이고 구김을 최소화해 관리가 수월하다.
눈에 띄는 컬러는 베이지와 카키,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의 반응이 꾸준하다.
바이어 한마디 - 경영윤 남성TD캐주얼 파트너 리뉴얼 이후 젊은 고객층 증가
우리 PC는 이제 리뉴얼 오픈 1년이 지났다. 브랜드 정체성과 특색이 잘 드러나게 탈바꿈해 보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
숍 매니저 한마디 - 이경수 ‘헨리코튼’ 매니저 고객맞춤 판매 전략 집중
매니저 경력은 12년째이고 신세계 강남점 ‘헨리코튼’에서는 2년째 근무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