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남영비비안, 일본 란제리 ‘이즈미’ 런칭
한·일 60년 장수 기업의 만남

발행 2017년 02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남영비비안, 일본 란제리 ‘이즈미’ 런칭

한·일 60년 장수 기업의 만남
CJ·현대홈쇼핑 통해 첫 선


 
남영비비안과 ‘이즈미’협업제품
 

한·일 양국의 60년 장수 란제리 업체인 남영비비안과 이즈미가 손을 잡았다.
남영비비안(대표 남석우)이 일본의 대표적인 란제리 기업 이즈미와 협업, CJ오쇼핑과 현대홈핑을 통해 ‘이즈미’를 런칭한 것.
이즈미는 59년 설립됐으며, 월 평균 3천여 가지 이너웨어 제품을 기획 생산한다.
일본 내 1300여 개의 최다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의류시장 점유율 2위에 해당하는 의류 소매업체 ‘시마무라’에 입점 돼 있다.
이즈미가 만든 브래지어가 시마무라 내에서 차지하는 판매량 비중이 50~55%에 이른다. 협업 제품은 매끄러운 군살 보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40~5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압박감이 없는 노와이어 스타일의 브래지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밑 가슴 부분에 패널을 삽입해 와이어가 없어도 가슴이 아래로 처지지 않도록 했다. 볼륨이 큰 가슴도 안정적으로 지탱해줄 수 있도록 어깨끈과 날개 부분이 폭넓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목 부분에는 망사 커버가 덧대어져 가슴이 매끄럽게 감싸진다. 협업 제품은 4~5종의 브라, 팬티 세트와 세컨 팬티로 구성 돼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