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6년 10월 07일
김금보기자 , kgbphoto@apparelnews.co.kr
폴로 | 빈폴 | 올젠 | 까르뜨블랑슈 |
헤지스 | 라코스테 | 타미힐피거 |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남성 TD 캐주얼
활용도 높은 환절기 제품 매출 주도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6층 남성 TD 캐주얼 PC에는 8개 브랜드가 성업 중이다.
지난 달 29일 5년 만인 남성층 리뉴얼 공사를 마쳤다. 점포 간격 벽 일부분을 허물어 유휴공간을 만들고 조망을 확보해 주요 동선에서 PC 전체가 보이도록 했다. 시야가 넓어지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고 보행통로가 쾌적해졌다.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니트나 얇은 재킷에 대한 반응이 좋다. 두툼한 가을 외투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겨울코트나 다운점퍼 등 겨울 아우터의 이너로 활용할 수 있어서 쓰임새가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다.
여름 시즌 인기였던 비즈니스캐주얼 무드가 지속되면서 관련 상품의 비중이 늘고 있다. 브랜드마다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을 내놓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튼, 캐시미어, 폴리에스터, 탈부착 안감, 퀼팅재킷, 패딩코트, 항공점퍼 등 소재와 디테일면에서 한층 다양해진 스타일이 눈에 띈다.
바이어 한마디 - 이종호 파트리더 연말까지 신장세 전환에 총력
우리 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해 있어 방문고객층이 다양하다. |
숍매니저 한마디 - 허건‘폴로’매니저 눈높이 맞춤 제안으로 신뢰 형성
10년째‘폴로’매니저로서 연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