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로 시작한 스포츠 슈즈 ‘밸롭’, 올해 450억 내다본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슈즈 '밸롭'이 올해 450억 원의 매출을 내다본다. 4월 한 달 동안 전년 대비 68% 신장했고, 1~4월 매출이 전년 대비 38% 신장했다.조르지오 아르마니, ‘합병, IPO 가능성 배제 안 해’
곧 90회 생일을 맞는 이탈리아 패션그룹 아르마니의 총수 조르지오 아르마니(Georgio AArmani)가 블룸버그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더 이상 경영을 맡지 않는다며, 그의 패션 제국에 큰 변화를 암시했다.[이성길]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스토리텔링
전 세계인이 얼음물을 뒤집어썼던 ‘아이스버킷챌린지’를 기억할 것이다. SNS 챌린지의 시초인데 이 챌린지가 전 세계로 퍼질 수 있었던 건 스토리가 더해졌기 때문이다.챌린저, ‘골프를 위한 패션’ 리뉴얼 후 30% 성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의 골프웨어 ‘챌린저(CHALLENGER)’가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오픈런프로젝트, 1분기 매출 20% 증가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컴퍼니빌더 오픈런프로젝트(대표 박부택)가 지난해에 이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에고이스트’ 점 효율 제고 총력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복 ‘에고이스트’ 사업부가 내실 강화에 집중한다.‘듀테로’, 고프코어 상품 구성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볼드앤씨오(대표 이석영)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듀테로’가 올해 고프코어 무드를 섞는다.美 연방거래위원회, 태피스트리의 ‘카프리’ 인수 저지 검토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코치의 모기업 태피스트리와 마이클 코어스의 카프리홀딩스 인수를 막기 위해 소송을 검토하고 있다고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다.라이크라, ‘지구의 날’에 시작하는 혁신적 미디어 캠페인 '패션파머스’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지속 가능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라이크라컴퍼니가 지구의 날을 맞아, 키라(QIRA®)로 만든 바이오 라이크라 섬유를 홍보하는 통합 미디어 캠페인을 런칭했다.‘샌드베이지’ 첫 해외 수주 흥행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샌드베이지(대표 김민희)가 첫 해외 수주에서 큰 성과를 얻었다. 지난해 9월 런칭한 ‘샌드베이지’는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여성복으로, 자연에서 유래된 색상과 고급스러운 소재, 실루엣이 특징이다.‘모드나인’ 오프라인·해외 사업 본격화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모드나인아트컴퍼니(대표 배효진)의 데님 전문 브랜드 ‘모드나인(Mod9)’이 올해 오프라인 및 해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페어라이어, 일본을 들썩이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일본 유통사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이혜인] 지속 가능의 원천, 중고 패션의 현재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은 친환경적인 소재와 생산 과정을 이행한 제품을 구매하거나, 또는 중고 패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다.핸드백 ‘바이옴’, 꾸안꾸 데일리백 인기몰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제이이알(대표 최지혜)의 핸드백 ‘바이옴’이 꾸안꾸 데일리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알레그리’, 3040 팬덤 키운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알레그리’가 30~40대 팬덤을 강화하고 있다.中 쉬인과 어센틱브랜즈그룹, ‘톱숍’ 인수 눈독
경영난에 허덕이며 턴어라운드에 힘을 쏟고 있는 영국 온라인 패션 ASOS 소유의 톱숍(Topshop) 인수에 중국 온라인 패션 쉬인이 잔뜩 눈독을 들이고 있으며, 미국의 브랜드 관리 전문 어센틱브랜즈그룹도 합류할 기세라고 영국 타임스가 보도했다.‘트루릴리젼’ MZ를 위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재탄생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스타콜라보(대표 허연)가 데님 패션 ‘트루릴리젼’을 MZ세대를 위한 스트리트 감성의 패션 브랜드로 육성한다.휠라, 신개념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 개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신개념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2024 WHITE OPEN SEOUL)’을 개최한다.맨발같은 착화감의 친환경 슈즈 ‘비보베어풋’ 런칭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러닝화 ‘호카’를 전개중인 조이웍스(대표 조성환)가 영국 베어풋 슈즈 '비보베어풋(Vivobarefoot)'을 도입, 런칭했다.린컴퍼니, 올 매출 2100억 목표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KL’, ‘모에’ 등을 전개하는 여성복 전문기업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올해 매출 2,1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LVMH 1분기 매출, 3% 성장 그쳐
LVMH그룹의 1분기(1~3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오거닉 기준 3%, 보고 (reported) 기준 -2%의 낮은 성장을 기록했다.네파, 신규 쿠셔닝 하이킹화 ‘휘슬라이저’ 출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네파(대표 이선효)가 극강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하이킹화 ‘휘슬라이저(WHISTLIZER)’를 새롭게 선보였다.SG세계물산, 패션사업 1분기 매출 250억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패션사업본부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한 250억 원을 기록했다.아디다스 연말 전망 상향 조정
지난해 30년 만에 처음으로 7,500만 유로의 적자를 냈던 아디다스가 실적 발표 1개월 만에 올 연말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