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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패션 > 인너웨어 > 란제리
국내 파트너사 막판 조율 중
2018/06/11, 01면
지분 7.96% 110억 원에 인수
2018/05/07, 02면
1만2천 세트, 9억5천만 원 기록
2018/04/16, 07면
티에스인터내셔날
2018/03/05, 04면
엘르
2018/02/19, 16면
6개 브랜드 온라인 매출 120억 목표
2018/01/15, 08면
70평 강남점 월 1억5천만원 기록
2017/12/11, 08면
가두점 운영 위원회 신설
2017/12/04, 08면
기능성·섹시룩 겸비
2017/11/20, 08면
효성
2017/07/17, 09면
지앤지나인
2017/07/10, 08면
코튼클럽
2017/07/10, 08면
온라인 패션 란제리 브랜드 급부상
2017/05/22, 03면
패션쇼·매장·홈쇼핑에 등장
2017/04/17, 04면
남영비비안
2017/04/10, 02면
2017/03/13, 04면
코튼클럽
2017/02/20, 16면
한·일 60년 장수 기업의 만남
2017/02/13, 08면
볼륨보다 자연스러움 추구하는 브라렛 인기
2016/12/05, 11면
남영비비안
2016/10/03, 0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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