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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패션 > 여성복 > 종합
시그니처 강조한 디자인 강세
2019/02/18, 03면
여성스럽고 슬림한 스니커즈로 차별화
2019/02/18, 05면
하이엔드부터 온라인·홀세일까지
2019/02/11, 05면
여성복 무스탕 완판 모델 속출
2019/01/28, 05면
오프라인 추가 성장 한계
2019/01/21, 02면
체크 줄고 솔리드 늘어
2019/01/21, 05면
날씨 영향, 소비 심리 위축
2019/01/14, 02면
3개 브랜드 올 목표 1350억
2019/01/14, 05면
세이블·수입 등 고가군 힘받이
2019/01/07, 05면
짧아진 봄 시즌 간절기 아우터 주력
2018/12/31, 02면
오프라인 성장 정체 대안찾기
2018/12/31, 03면
페이크 퍼 유행에 SPA부터 하이엔드까지 출시
2018/12/24, 04면
지컷·톰보이 등 일부만 소폭 신장
2018/12/24, 05면
겨울 판매 부진에 이달 말까지 관망
2018/12/17, 01면
한섬, 신세계, 롯데GFR 등 대형유통 계열사 파워 급상승
2018/12/17, 03면
은주고·채뉴욕 등 국내 온오프라인 전개
2018/12/03, 05면
설풍진 롯데지에프알 대표
2018/12/03, 05면
2년간 이어진 다운패딩 열풍 주춤
2018/11/26, 06면
백화점·아울렛·온라인 구매 성향 크게 달라
2018/11/19, 03면
11월 첫 주 판매량 25% 넘어서
2018/11/19, 0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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