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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패션
유니클로·자라·H&M 신장 폭 다시 늘어
2019/05/20, 01면
각 분야 시너지, SNS 기반 파급력 커
2019/05/20, 03면
뱀부·모달·인견·에어로쿨 등 적용
2019/05/20, 03면
롯데 본점, 부산점 팝업
2019/05/20, 04면
2019/05/20, 04면
활용도 높이고, 판매기간 길게 설정
2019/05/20, 05면
4월 말 기준 점당 20~30% 신장
2019/05/20, 05면
반려동물 전문 ‘미밍코’ 육성
2019/05/20, 05면
5월 말 자사몰 스타트
2019/05/20, 05면
온라인 ‘크림바이미니멈’ 런칭
2019/05/20, 05면
396㎡(120평) 규모, 남여성 총망라
2019/05/20, 06면
제로투세븐
2019/05/20, 06면
한세드림
2019/05/20, 06면
엔에이치인터내셔날
2019/05/20, 06면
2019/05/20, 06면
‘페이탈리즘’ 지분 인수 이어 ‘카이아크만’ 라이선스 체결
2019/05/20, 07면
앰비언트, 첫 로드숍
2019/05/20, 07면
팰러스
2019/05/20, 07면
외의류·잡화 상품 추가
2019/05/20, 07면
안나인터내셔날
2019/05/20, 0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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