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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패션
일관된 품질 제고 전략 품질·가격은 유지
2018/10/15, 01면
사명 바꾸고 글로벌 브랜딩 강화
2018/10/15, 02면
간절기 부상, 9월 네이버 검색량 13만 건
2018/10/15, 03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개최… 128개사 366개 부스 참가
2018/10/15, 04면
3분기 실적 저조, 4분기 만회 주력
2018/10/15, 05면
패션플랫폼
2018/10/15, 05면
케이브랜즈와 제휴, 오프라인 전개
2018/10/15, 05면
고고마
2018/10/15, 05면
2018/10/15, 05면
남성 패션 중 유일하게 소폭 신장
2018/10/15, 06면
서울 주요 13개점 상위권 진입
2018/10/15, 06면
캐시미어 니트 10만 원대 출시
2018/10/15, 06면
30대 신예 연기자 일상 담아
2018/10/15, 06면
롯데 평촌점에 첫 매장
2018/10/15, 06면
홍콩·태국 등 4개국 매장 오픈
2018/10/15, 07면
편집숍·전문점 겨냥 내년 4월 런칭
2018/10/15, 07면
단독 매장, 숍인숍 병행
2018/10/15, 07면
겨울 아우터 확대 토틀 스포츠로
2018/10/15, 07면
플라타너스
2018/10/15, 07면
작년 판매율 90% 기록
2018/10/15, 0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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