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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패션
크레송 지주사 도진물산과 공동 출자
2018/04/23, 01면
마스크 제품, 관련 소재 시장은 호재
2018/04/23, 02면
영업이익은 개선 흐름…점유율은 제자리
2018/04/23, 03면
정통 스포츠와 일상복 경계 공략
2018/04/23, 04면
1분기 늦추위에 보합세 그쳐
2018/04/23, 05면
올 매출 60억 목표
2018/04/23, 05면
17일간 매출 40% 신장
2018/04/23, 05면
‘미샤’ 2만 장 공급
2018/04/23, 05면
유통 및 내부 조직 재정비
2018/04/23, 05면
지오투·브렌우드 매출 목표 30% ‘업’
2018/04/23, 06면
이지오·비비앤폴, 육성 드라이브
2018/04/23, 06면
니트 이어 반소매 티셔츠 인기
2018/04/23, 06면
伊 ‘슬로웨어’ 추가 전개
2018/04/23, 06면
전체 매장의 10% 폐점
2018/04/23, 06면
롯데 본점 등 6개 면세점 입점
2018/04/23, 07면
그린노마드
2018/04/23, 07면
랭킹 상위권 오르면 ‘검증됐다’ 인식
2018/04/23, 07면
가로수길점 체험 프리젠테이션
2018/04/23, 07면
로고티셔츠·맨투맨 등 출시 3일 만에 리오더
2018/04/23, 07면
2018/04/23, 0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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