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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인터뷰 > 패션
“해외 하이엔드가 선택한 프리미엄 무스탕, 내수에서 선보입니다”
2019/02/11, 14면
“최종목표는 글로벌화, 패션도 뷰티도 지름길은 없다”
2019/02/11, 16면
“좋아하는 그림그리기 패션에 접목... 소비자들의 공감과 이해가 곧 힘”
2019/01/28, 04면
“컬렉션은 온전한 나의 표현, 사업적 성공 이루려면 시장 흐름 속에 있어야”
2019/01/07, 04면
“스칸디나비아 감성 아시아 접목, 한국이 첫 성공사례 될 것”
2018/12/17, 14면
“새로운 시장, 유통을 얻으니 새로운 고객들이 내게로 왔다”
2018/12/10, 03면
“K패션 홍콩 진출 지금이 기회”
2018/12/03, 11면
“구조조정은 끝났다… 아시아 공략, 디지털라이징 본격화”
2018/11/12, 16면
“혁신은 리딩 기업으로서의 마땅한 책무”
2018/11/05, 11면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슈즈 한국서 다시 태어납니다”
2018/09/17, 08면
“‘미피’는 유년기의 행복이 전 생애를 좌우한다는 믿음에서 탄생”
2018/07/09, 14면
“패션은 90% 데이터와 10% 창의력의 결합 … 디지털라이제이션 서둘러야”
2018/06/18, 03면
“상품 하나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여행가방의 명품을 지향합니다”
2018/06/11, 14면
“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기술과 지식을 지원하는 일이 마무트의 길이죠”
2018/05/21, 14면
“40년 오리지널리티가 구현하는 영 퍼포먼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18/04/23, 09면
“발은 몸 그 자체, 한국 최적의 신발을 개발합니다”
2018/04/02, 14면
“아메리칸 드림? 뉴욕은 기회 많은 만큼 진짜 실력만 통하는 곳”
2018/03/19, 14면
“100년의 가죽 기술로 탄생한 ‘라마크’ 한국에 왔습니다”
2018/02/26, 14면
“패션과 식품 둘다 유통기한이 있는 사업, 다르지 않아”
2018/02/19, 04면
“디자이너 해외 진출, 시장 선택과 꾸준함이 관건”
2018/02/19, 0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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