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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인터뷰
“해외 하이엔드가 선택한 프리미엄 무스탕, 내수에서 선보입니다”
2019/02/11, 14면
“최종목표는 글로벌화, 패션도 뷰티도 지름길은 없다”
2019/02/11, 16면
“좋아하는 그림그리기 패션에 접목... 소비자들의 공감과 이해가 곧 힘”
2019/01/28, 04면
“컬렉션은 온전한 나의 표현, 사업적 성공 이루려면 시장 흐름 속에 있어야”
2019/01/07, 04면
“중국 소싱 대란, 원단 유통 혁신으로 돌파”
2018/12/24, 06면
“스칸디나비아 감성 아시아 접목, 한국이 첫 성공사례 될 것”
2018/12/17, 14면
“새로운 시장, 유통을 얻으니 새로운 고객들이 내게로 왔다”
2018/12/10, 03면
“전자상거래 버전2 진입… 온라인 경험 극대화가 ‘우리가 하는 일’”
2018/12/10, 04면
“K패션 홍콩 진출 지금이 기회”
2018/12/03, 11면
“패션 디지털라이징의 핵심, 물류에 있다”
2018/12/03, 14면
“구조조정은 끝났다… 아시아 공략, 디지털라이징 본격화”
2018/11/12, 16면
“혁신은 리딩 기업으로서의 마땅한 책무”
2018/11/05, 11면
“라이프스타일 핵심 전략은 오픈 콜라보레이션”
2018/10/01, 14면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슈즈 한국서 다시 태어납니다”
2018/09/17, 08면
“패션 행낭의 스마트 서비스 주도하겠다”
2018/07/16, 14면
“80년 이어온 품질 철학, 한국 고객들이 반겨줄 거라 믿습니다”
2018/07/16, 16면
“‘미피’는 유년기의 행복이 전 생애를 좌우한다는 믿음에서 탄생”
2018/07/09, 14면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를 위한 최우선 혁신 과제는 물류 산업의 디지털化”
2018/07/02, 03면
“디자이너가 해외서 홀로서기 힘들어 … SFDF는 계속될 것”
2018/06/25, 02면
“살아있는 데이터를 모든 채널이 지금 당장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것이 옴니 테크죠”
2018/06/25, 03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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