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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인터뷰
“새로운 시장, 유통을 얻으니 새로운 고객들이 내게로 왔다”
2018/12/10, 03면
“전자상거래 버전2 진입… 온라인 경험 극대화가 ‘우리가 하는 일’”
2018/12/10, 04면
“K패션 홍콩 진출 지금이 기회”
2018/12/03, 11면
“패션 디지털라이징의 핵심, 물류에 있다”
2018/12/03, 14면
“구조조정은 끝났다… 아시아 공략, 디지털라이징 본격화”
2018/11/12, 16면
“라이프스타일 핵심 전략은 오픈 콜라보레이션”
2018/10/01, 14면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슈즈 한국서 다시 태어납니다”
2018/09/17, 08면
“패션 행낭의 스마트 서비스 주도하겠다”
2018/07/16, 14면
“80년 이어온 품질 철학, 한국 고객들이 반겨줄 거라 믿습니다”
2018/07/16, 16면
“‘미피’는 유년기의 행복이 전 생애를 좌우한다는 믿음에서 탄생”
2018/07/09, 14면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를 위한 최우선 혁신 과제는 물류 산업의 디지털化”
2018/07/02, 03면
“디자이너가 해외서 홀로서기 힘들어 … SFDF는 계속될 것”
2018/06/25, 02면
“살아있는 데이터를 모든 채널이 지금 당장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것이 옴니 테크죠”
2018/06/25, 03면
“패션은 90% 데이터와 10% 창의력의 결합 … 디지털라이제이션 서둘러야”
2018/06/18, 03면
“상품 하나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여행가방의 명품을 지향합니다”
2018/06/11, 14면
“사람과 시스템 경쟁력 동시에 갖춘 패션 물류 회사를 향해 갑니다”
2018/06/04, 14면
“소리만 요란한 사업 아니다 … 5년 뒤 국내 최고 리테일 기업 될 것”
2018/05/28, 04면
“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기술과 지식을 지원하는 일이 마무트의 길이죠”
2018/05/21, 14면
“40년 오리지널리티가 구현하는 영 퍼포먼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18/04/23, 09면
“발은 몸 그 자체, 한국 최적의 신발을 개발합니다”
2018/04/02,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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