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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브랜드] 남성복 - 신성통상 ‘에디션’ - ‘뉴포티’ 다운에이징 전략으로 틈새 공략
임경량기자
 2018/01/15, 14면
이슈브랜드 - 신성통상 ‘에디션’ ‘뉴포티’ 다운에이징 전략으로 틈새 공략 컨템포러리 무드 가미한 남성 캐주얼로 부상 올해 매장 65개 목표… 백화점·아울렛 등 입점 ...

[이슈브랜드] 캐주얼 - 써틴먼스(13MONTH) - 디자이너가 만든 유니섹스 캐주얼, 국내외 상승세
성혜원기자
 2018/01/08, 14면
이슈브랜드 - ‘써틴먼스(13MONTH)’ 디자이너가 만든 유니섹스 캐주얼, 국내외 상승세 스트리트와 클래식 캐주얼의 조화 여성 비중 늘리고 코스메틱 확장 유니섹스 ...

[이슈브랜드] 아웃도어 - 블랙야크 ‘마모트’ -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 잡았다” 내년 공격 확장
오경천기자
 2017/12/25, 14면
이슈브랜드 - 블랙야크 ‘마모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 잡았다” 내년 공격 확장 조직 안정화, 히트 상품 잇달아 탄생 백화점ㆍ온라인 내년 30% 성장 목표 ...

[이슈브랜드] 제화 - 엠케이에프앤씨 ‘무크’ - ‘무크’ 리노베이션 1년… 변신 성공
박해영기자
 2017/12/04, 14면
이슈브랜드 - 엠케이에프앤씨 ‘무크’ ‘무크’ 리노베이션 1년… 변신 성공 20~30대 다운에이징 안착 핵심 유통망 늘고 흑자 전환 엠케이에프엔씨(대표 김광석)가 ...

[이슈브랜드] 패션잡화 - 아이디룩 - 일비종떼
대중성 갖춘 라이프스타일 잡화로 고객몰이
 2017/11/20, 14면
이슈브랜드 - 아이디룩 ‘일비종떼’ 대중성 갖춘 라이프스타일 잡화로 고객몰이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만드는 고급 가방 합리적인 가격·SNS 소통 통해 저변 확대 ...

[이슈브랜드] 여성복 - 더 시리우스 -
디자이너 정연찬 밀라노서 성공적인 데뷔전
 2017/10/30, 14면
이슈브랜드 - ‘더 시리우스’ 디자이너 정연찬 밀라노서 성공적인 데뷔전 기존 베이지 톤과 과일 컬러 조합, 레이스 사용 바이어·프레스 이목 집중…국내외 유통 확대 ...

[이슈브랜드] 패션잡화 - 유니유노93 - 유니유노
디자이너 감성의 크로스오버 핸드메이드 주얼리 ‘주목’
 2017/10/23, 14면
이슈브랜드 - 유니유노93 ‘유니유노’ 디자이너 감성의 크로스오버 핸드메이드 주얼리 ‘주목’ 온라인 퍼스널 오더 방식 시도 공방·클래스 운영 마니아 구축 유니유노93(대표 최윤호)이 전개 ...

[이슈브랜드] 여성복 - 신원 - 이사베이
가두 여성복의 ‘뉴에이지’ 선언… 컨템포러리 캐주얼 변신
 2017/10/23, 14면
이슈브랜드 - 신원 ‘이사베이’ 가두 여성복의 ‘뉴에이지’ 선언… 컨템포러리 캐주얼 변신 제안 기능·볼륨 양동 전략 구사 런칭 이래 최대 폭의 리노베이션 신원( ...

[이슈브랜드] 기타 - 이비즈웨이 -
패션ERP에서 실사·배송 서비스까지 통합 서비스 기업으로
 2017/10/16, 14면
이슈컴퍼니 - ‘이비즈웨이’ 패션ERP에서 실사·배송 서비스까지 통합 서비스 기업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 구축 전문업체 제휴 통해 재고·배송까지 의류ㆍ패션ERP기업 이비즈웨이(대표 조 ...

[이슈브랜드] 남성복 - 지엔코 - 티아이포맨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캐주얼로 더 강하게 돌아왔다
 2017/10/16, 14면
이슈브랜드 - 지엔코 ‘티아이포맨’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캐주얼로 더 강하게 돌아왔다 2030 겨냥한 캐주얼 컬렉션 집중 개발 내년 슈트 ‘제로’, 아이덴티티 더 강화 ...

[이슈브랜드] 여성복 - 렙쇼메이 - 르피타
매 달 매 달을 새롭게… 유러피안 스트리트 감성 컬쳐 룩 인기
 2017/09/25, 22면
이슈브랜드 - 렙쇼메이 ‘르피타’ 매 달 매 달을 새롭게… 유러피안 스트리트 감성 컬쳐 룩 인기 9월 초 현재 점 평균 15.6% 신장 가을 시즌 데님·슈트 라인 출시 ...

[이슈브랜드] 골프웨어 - 그린조이 - 그린조이
아티스트 콜라보 라인 ‘오헤’·‘엘리’ 순풍 탔다
 2017/09/18, 22면
이슈브랜드 - 그린조이 ‘그린조이’ 아티스트 콜라보 라인 ‘오헤’·‘엘리’ 순풍 탔다 ‘오헤’ 의류·패션잡화로 상품군 확대 ‘엘리’백, 중장년 여성층에 인기몰이 ...

[이슈브랜드] 편집멀티숍 - 위비스 컬쳐사업부 - 지스바이
컬쳐사업부의 두 번째 버전 ‘지스바이’… 가족과 자연을 품다
 2017/09/11, 18면
이슈브랜드 - 위비스 컬쳐사업부 ‘지스바이’ 컬쳐사업부의 두 번째 버전 ‘지스바이’… 가족과 자연을 품다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에 신 매뉴얼 1호점 첫 선 여성복·아동복·플랜트 편집, 3040 호응 끌어내 ...

[이슈브랜드] 제화 - 엠케이Fnc - 무크
‘무크’ 90년대 전성기를 소환하라
 2017/09/11, 18면
이슈브랜드 - 엠케이Fnc ‘무크’ ‘무크’ 90년대 전성기를 소환하라 유통·상품 불균형 해소·다각화 착수 마케팅은 90년대 전성기 시절 재해석 엠케이Fnc(대표 김 ...

[이슈브랜드] 아동복 - 삼원색 - 에스핏
토들러부터 주니어까지… 가성비 아동복 강자로 ‘우뚝’
 2017/08/28, 14면
이슈브랜드 - 삼원색 ‘에스핏’ 토들러부터 주니어까지… 가성비 아동복 강자로 ‘우뚝’ 스포츠 캐주얼 오리진 주력 리뉴얼 대형점 확대 등 볼륨 확장에 박차 삼원 ...

[이슈브랜드] 남성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로가디스
하이브리드형 상품 강화 이어 컨템포러리·여성 라인 확대
 2017/08/28, 14면
이슈브랜드 -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 하이브리드형 상품 강화 이어 컨템포러리·여성 라인 확대 간판 ‘스마트 수트’ 이어 ‘스마트 코트’ 출시 O2O ‘스마트 수트 파인더’ 130개 매장 도입 ...

[이슈브랜드] 기타 - 원초이 - 원초이
해외 30개국에 수출하는 한국發 글로벌 니트 브랜드
 2017/08/21, 14면
이슈브랜드 - 니트 전문 브랜드 ‘원초이’ 해외 30개국에 수출하는 한국發 글로벌 니트 브랜드 이탈리아로 생산지 옮기고 사업 확장 고품질·해외기반 유통으로 효율 높여 ...

[이슈브랜드] 스포츠 - 우성아이비 - 미스트랄
토털 스포츠로 국내 안착… 5년 안에 국내 대표 브랜드로 육성
 2017/08/14, 14면
이슈브랜드 - 우성아이비 ‘미스트랄’ 토털 스포츠로 국내 안착… 5년 안에 국내 대표 브랜드로 육성 작년부터 40여개 정식 매장·팝업스토어 운영 SUP·래쉬가드 등 전문 아이템 판매량 주목 ...

[이슈브랜드] 유아동복 - 토박스코리아 - 토박스
유아동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선점… 새로운 플랫폼으로 화제
 2017/07/24, 14면
이슈브랜드 - 토박스코리아 ‘토박스’ 유아동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선점… 새로운 플랫폼으로 화제 45개점 두 배 늘어난 400억 매출 목표 상품 큐레이팅·감성 마케팅 전략 먹혀 ...

[이슈브랜드] 기타 - 이비즈웨이 -
이비즈웨이, 온ㆍ오프 통합지원 ERP 개발
 2017/07/10, 14면
이슈브랜드 - 이비즈웨이 이비즈웨이, 온ㆍ오프 통합지원 ERP 개발 온라인 쇼핑몰 ERP ‘비젬’과 통합 한 눈에 판매 현황·재고 관리 체크 이비즈웨이(대표 이승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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