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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브랜드] 디자이너 - ‘옥토버써드’ - 온라인 판매에 유튜브로 소통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유민정기자
 2019/02/18, 14면
이슈브랜드 - ‘옥토버써드’ 온라인 판매에 유튜브로 소통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의 일상을 담은 영상 1020과 소통 해외 수출 40%… 국내외 오프라인 유통 확대 유튜브 시장 활성화로 매일 다양한 채널이 등장하면 ...

[이슈브랜드] 캐주얼 - ‘스토니 스트라이드’ - 모던함 겸비한 스트리트 캐주얼…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오경천기자
 2019/02/11, 14면
이슈브랜드 - ‘스토니 스트라이드’ 모던함 겸비한 스트리트 캐주얼…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 컬렉션 온라인 플랫폼·셀렉트숍 확대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캐주얼 ‘스토니 스트라이드’가 송파구 ...

[이슈브랜드] 잡화 - 아이디룩 ‘일비종떼’ - 기능적 럭셔리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유민정기자
 2019/01/21, 14면
이슈브랜드 - 아이디룩 ‘일비종떼’ 기능적 럭셔리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여행가방·지갑 등 잡화류 중점 일본·대만 등 아시아 38개점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독특한 로고를 ...

[이슈브랜드] 잡화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 글로벌 토털 패션 전략 시동
박해영기자
 2019/01/14, 14면
이슈브랜드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글로벌 토털 패션 전략 시동 톱모델 케이트 모스 엠버서더 발탁 유통·상품·마케팅 전략 재조정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패션잡화 ‘메트로시티’가 올해 토털 라이 ...

[이슈브랜드] 캐주얼 -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 ‘플랙’ - ‘플랙’ 헤리티지 데님으로 부활한다
전종보기자
 2019/01/07, 14면
이슈브랜드 -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 ‘플랙’ ‘플랙’ 헤리티지 데님으로 부활한다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데님 초점 여성 상품 강화… 올 목표 500억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강승현 김하연)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 ...

[이슈브랜드] 온라인쇼핑몰 - 케이엔엠 ‘the378’ - 개성 강한 콘텐츠로 무장한 큐레이션 온라인몰
박해영기자
 2018/12/31, 14면
이슈플랫폼 - 케이엔엠 ‘the378’ 개성 강한 콘텐츠로 무장한 큐레이션 온라인몰 사회적 기업·우수 중소기업 제품 다양하게 구성 리빙·뷰티 강세… 신선한 패션 브랜드도 인기 케이엔엠(대표 김충신)이 런칭한 큐레이션 ...

[이슈브랜드] 골프웨어 - 애플라인드 ‘애플라인드’ - ‘메이드 바이 코리아’로 글로벌 투자 확대
오경천기자
 2018/12/31, 14면
이슈브랜드 - 애플라인드 ‘애플라인드’ ‘메이드 바이 코리아’로 글로벌 투자 확대 韓 본사 이어 日 지사 설립, 유명 스포츠 OEM 평창올림픽서 품질력 인정, 유럽 선수단 러브콜 애플라인드(대표 임병숙)가 기능성 스포 ...

[이슈브랜드] 패션잡화 - 젬마로사코리아 ‘젬마로사’ - 디자이너가 만든 하이엔드 모피
유민정기자
 2018/12/24, 14면
이슈브랜드 - 젬마로사코리아 ‘젬마로사’ 디자이너가 만든 하이엔드 모피 차분한 색상, 자체 디자인·생산… 경쟁력 구축 마랑고니 출신 디자이너 젬마 킴, 홍콩서 런칭 ‘영(young) 모피’를 표방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

[이슈브랜드] 캐주얼 - 두두스튜디오 ‘워크워크’ - 일하는 사람을 위한 옷 ‘워크워크’
유민정기자
 2018/12/10, 14면
이슈브랜드 - 두두스튜디오 ‘워크워크’ 일하는 사람을 위한 옷 ‘워크워크’ 정육점·식품점 근로자 작업복서 영감 첫 테마 ‘청소부’에 대한 新 시각 제안 매해 연말 한국패션협회는 ‘대한민국패션대전’을 통해 신진 ...

[이슈브랜드] 잡화 - 제이엔지코리아 ‘시에로 코스메틱’ - 패션의 완성은 ‘메이크업’… 온오프라인 확장
전종보기자
 2018/11/19, 14면
이슈브랜드 - 제이엔지코리아 ‘시에로 코스메틱’ 패션의 완성은 ‘메이크업’… 온오프라인 확장 전 제품에 세럼 성분 함유… 스킨케어 효과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온·오프라인 화제 국내 패션기업들의 뷰티 ...

[이슈브랜드] 잡화 - 러브앤드림글로벌소싱 ‘러브앤드림 캐시미어’ - 원모 채취부터 완제품 완성까지… ‘진정한 프리미엄’으로 승부
박해영기자
 2018/11/12, 14면
이슈브랜드 - 러브앤드림글로벌소싱 ‘러브앤드림 캐시미어’ 원모 채취부터 완제품 완성까지… ‘진정한 프리미엄’으로 승부 캐시미어 전문 ‘러브앤드림 캐시미어’ 런칭 동물친화적, B2B·B2C 유통 확장 러브앤드림 글로 ...

[이슈브랜드] 남성복 - 지엔코 ‘티아이포맨’ - 30대 남성 위한 비즈니스캐주얼 제안
임경량기자
 2018/11/12, 14면
이슈브랜드 - 지엔코 ‘티아이포맨’ 30대 남성 위한 비즈니스캐주얼 제안 에이지 타깃 높이고 정제된 컬렉션 전진 배치 고급감 유지… 캐주얼 스타일링 제안 집중 에이지 타깃을 높인 ‘티아이포맨’이 재조명 되고 있다 ...

[이슈브랜드] 아동복 - ‘로아앤제인’ - 의상디자이너와 웹디자이너가 만든 ‘내 아이를 위한 옷’
전종보기자
 2018/11/05, 14면
이슈브랜드 - ‘로아앤제인’ 의상디자이너와 웹디자이너가 만든 ‘내 아이를 위한 옷’ 최상의 소재·차별화 디자인 입소문 온라인 넘어 제도권 오프라인 확장 로아앤제인(대표 송현지)의 아동복 ‘로아앤제인’은 의상디자이 ...

[이슈브랜드] 아웃도어 - ‘네파’ - 롱 패딩의 전형성 탈피한 ‘프리미아’ 女心 공략
오경천기자
 2018/11/05, 14면
이슈브랜드 - ‘네파’ 롱 패딩의 전형성 탈피한 ‘프리미아’ 女心 공략 미스트·페일 바이올렛 컬러 도시적 감성 반영 보온성·스타일 강화한 ‘에어 볼륨 시스템’ 적용 롱 패딩의 계절이 돌아왔다. 지난 겨울시즌 패션업계 ...

[이슈브랜드] 캐주얼 - 오디너리피플 ‘오디너리피플’ - 서울컬렉션에서 피티워모·무신사까지 ‘종횡무진’
유민정기자
 2018/10/29, 14면
이슈브랜드 - 오디너리피플 ‘오디너리피플’ 서울컬렉션에서 피티워모·무신사까지 ‘종횡무진’ 방탄소년단 의상 제작 이후 미국 판매 증가 해외 홀세일·국내 온라인 플랫폼 동반 성장 지난 20일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 ...

[이슈브랜드] 잡화 - 쌤소나이트코리아 ‘그레고리’ - 글로벌 아웃도어 백팩 DNA, 토털 패션으로 확장
박해영기자
 2018/10/22, 14면
이슈브랜드 - 쌤소나이트코리아 ‘그레고리’ 글로벌 아웃도어 백팩 DNA, 토털 패션으로 확장 어패럴 부문 올 들어 400% 신장 대리점·온라인으로 볼륨 극대화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가 미국 라이프스타일 가방 ‘그 ...

[이슈브랜드] 캐주얼 - 랩원오원 ‘랩101’ - 포스트 모던 데님 ‘랩101’, 실험은 계속된다
전종보기자
 2018/10/22, 14면
이슈브랜드 - 랩원오원 ‘랩101’ 포스트 모던 데님 ‘랩101’, 실험은 계속된다 까다로운 제작과정 고수… 마니아 층 형성 서교동에 무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랩원오원(대표 안재영)이 2016년 런칭한 ‘랩101(LAB101)’ ...

[이슈브랜드] 남성복 - 모호컴퍼니 ‘모호’ - 디자이너 남성복 ‘모호’ 서울컬렉션 무대 오른다
유민정기자
 2018/10/15, 14면
이슈브랜드 - 모호컴퍼니 ‘모호’ 디자이너 남성복 ‘모호’ 서울컬렉션 무대 오른다 작년 런칭, 파리 등 해외 홀세일 주력 서울패션위크 계기로 내수 사업 확대 신진 디자이너가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무대에 진출하려면 통상 ...

[이슈브랜드] 남성복 - 형지아이앤씨 ‘본’ - ‘본’ 밀레니얼스를 위한 프리미엄 캐릭터캐주얼 변신
임경량기자
 2018/10/08, 14면
이슈브랜드 - 형지아이앤씨 ‘본’ ‘본’ 밀레니얼스를 위한 프리미엄 캐릭터캐주얼 변신 슈트·코트·점퍼 주력… 포멀·캐주얼 세분화 독창적인 캐주얼 상품으로 신시장 창출 도시형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가 일상복 시장 ...

[이슈브랜드] 캐주얼 - 피더블유디 ‘어드바이저리’ - ‘어드바이저리’ 한국형 스트리트 캐주얼로 부활
전종보기자
 2018/10/08, 14면
이슈브랜드 - 피더블유디 ‘어드바이저리’ ‘어드바이저리’ 한국형 스트리트 캐주얼로 부활 피더블유디, 온라인 플랫폼 첫 선 90년대 캐주얼 재해석, 액세서리 보강 ‘어드바이저리(ADVISORY)’는 미국의 힙합 스트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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