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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브랜드] 여성복 - 신세계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 - 에센셜·아뜰리에 등 라인 확장… 브랜드 파워 ‘업’
조은혜기자
 2018/06/18, 14면
이슈브랜드 - 신세계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 에센셜·아뜰리에 등 라인 확장… 브랜드 파워 ‘업’ 잡화·주얼리·슈즈 협업 컬렉션 눈길 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라인 출시도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스튜 ...

[이슈브랜드] 잡화 - LF ‘헤지스 액세서리’ - 패션 잡화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진화
박해영기자
 2018/05/28, 14면
이슈브랜드 - LF ‘헤지스 액세서리’ 패션 잡화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진화 온라인 전용 뉴 라인 매출 신장 애견·라이프스타일 용품 확대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헤지스 액세서리’가 컬렉션을 다 ...

[이슈브랜드] 잡화 - ‘어썸니즈’ - 유명 연예인도 소장하는 모자… 온라인서 ‘떴다’
성혜원기자
 2018/05/28, 14면
이슈브랜드 - ‘어썸니즈’ 유명 연예인도 소장하는 모자… 온라인서 ‘떴다’ 시그니처 ‘라피아’ 모자 10차 리오더 브랜드 협업 스페셜 컬렉션으로 승부 어썸니즈(대표 배주희)가 전개 중인 잡화 브랜드 ‘어썸니즈 ...

[이슈브랜드] 제화 - 블루마운틴코리아 ‘블루마운틴’ - 포스트 우븐 슈즈 이끌 신상 라인업 구축
박해영기자
 2018/05/21, 14면
이슈브랜드 - 블루마운틴코리아 ‘블루마운틴’ 포스트 우븐 슈즈 이끌 신상 라인업 구축 패션화부터 애슬레저 슈즈까지 망라 전년 대비 33% 신장 320억 원 목표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가 전개 중인 우븐슈즈 ...

[이슈브랜드] 잡화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 도쿄서 릴레이 이벤트… 일본 열도의 심장부를 겨누다
박해영기자
 2018/05/14, 14면
이슈브랜드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도쿄서 릴레이 이벤트… 일본 열도의 심장부를 겨누다 신주쿠·다이칸야마 등 리테일 현장서 전개 팝업·VVIP 파티 등 현지 셀럽 잡기 성공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 중인 이 ...

[이슈브랜드] 액세서리 - LF ‘닥스 액세서리’ - 과감한 상품 혁신, 가격·유통 투트랙… ‘나 홀로 반등’
박해영기자
 2018/04/30, 14면
이슈브랜드 - LF ‘닥스 액세서리’ 과감한 상품 혁신, 가격·유통 투트랙… ‘나 홀로 반등’ 조보영 전무 총괄 1년 반 만의 리노베이션 효과 20대 고객층 증가 효과… 빅 브랜드 대열 진입 LF(대표 오규식)의 ‘닥스 액세서 ...

[이슈브랜드] 기타 - ‘모드나인’ - 장인정신으로 만든 명품 데님… 국산 프리미엄 진 대표주자로
성혜원기자
 2018/04/23, 14면
이슈브랜드 - ‘모드나인’ 장인정신으로 만든 명품 데님… 국산 프리미엄 진 대표주자로 원단부터 봉제·워싱 전 과정 최고 수준 고수 2015년 이후 매년 더블 신장… 마니아층 형성 데님은 날씨에 따라 수축률과 워싱이 상이 ...

[이슈브랜드] 캐주얼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헨리코튼’ - 프리미엄을 더한 에브리데이 웨어 ‘헨리코튼’
임경량기자
 2018/04/16, 14면
이슈브랜드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헨리코튼’ 프리미엄을 더한 에브리데이 웨어 ‘헨리코튼’ 브리티시·이탈리아 조합의 캐주얼 이번 시즌 테마는 낚시와 여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남 ...

[이슈브랜드] 기타 - ‘잉크(EENK)’ - 알파벳 활용한 독특한 발상 화제
김동희기자
 2018/04/09, 14면
이슈브랜드 - ‘잉크(EENK)’ 알파벳 활용한 독특한 발상 화제 ‘A to Z’ 키워드 아이템 출시… 카테고리 경계 없애 국내외 유명 편집숍 입점 성공 레터 프로젝트를 반영한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잉크(EENK)’가 국내외서 ...

[이슈브랜드] 이너웨어 - 세일 ‘댄스킨’ - 136년 간 여성의 바디만을 연구해 온 속옷의 대명사
박해영기자
 2018/04/02, 14면
이슈브랜드 - 세일 ‘댄스킨’ 136년 간 여성의 바디만을 연구해 온 속옷의 대명사 세일, 오는 7일 GS홈쇼핑서 첫 판매 방송 韓·美 합작 ‘오리지날 메시 브라’ 선봬 미국 프리미엄 언더웨어 ‘댄스킨’이 오는 7 ...

[이슈브랜드] 남성복 - 파스토조 ‘지오송지오’ - 남다른 상품·유통 관리… 점당 효율 업계 최고
임경량기자
 2018/03/26, 14면
이슈브랜드-파스토조 ‘지오송지오’ 남다른 상품·유통 관리… 점당 효율 업계 최고 올해 첫 해외 생산 제품 출시 프리미엄아울렛·쇼핑몰 확대 파스토조(대표 박용수)의 남성 캐릭터캐주얼 ‘지오송지오’가 안정적인 ...

[이슈브랜드] 여성복 - ‘랭앤루(Lang&Lu)’ - 랩 원피스로 ‘뜬’ 디자이너의 손맛… 토틀 브랜드로 간다
김동희기자
 2018/03/19, 14면
이슈브랜드 - ‘랭앤루(Lang&Lu)’ 랩 원피스로 ‘뜬’ 디자이너의 손맛… 토틀 브랜드로 간다 명확한 정체성 담은 아이템 입소문 서울패션위크 참가로 인지도 상승 ...

[이슈브랜드] 골프웨어 - 링스지엔씨 ‘링스’ - 정상궤도 진입… 영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
오경천기자
 2018/03/12, 14면
이슈브랜드 - 링스지엔씨 ‘링스’ 정상궤도 진입… 영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 타깃 연령 40대로 낮추고 퍼포먼스 라인 강화 법정관리 졸업 후 7개월 만에 60개 점 구축 ...

[이슈브랜드] 캐주얼 - bpb ‘비피비’ -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패션 잡화로 부상
성혜원기자
 2018/03/12, 14면
이슈브랜드 - bpb ‘비피비’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패션 잡화로 부상 하보미, 하보배 자매 디자이너의 레이블 세컨 브랜드 ‘because loves true’ 런칭 bpb(대표 하 ...

[이슈브랜드] 여성복 - 청향엔에프 ‘실라’ - 국내 첫 인견 전문 브랜드… 제도권 노크
김동희기자
 2018/02/19, 14면
이슈브랜드 - 청향엔에프 ‘실라’ 국내 첫 인견 전문 브랜드… 제도권 노크 심상보 CD 기용 리뉴얼 착수 품질력 앞세워 백화점 입점 추진 청향엔에프(대표 홍성희)가 ...

[이슈브랜드] 이너웨어 - 세일 ‘댄스킨’ - 135년 전통의 뉴욕 프리미엄 언더웨어 상륙
박해영기자
 2018/02/05, 14면
이슈브랜드 - 세일 ‘댄스킨’ 135년 전통의 뉴욕 프리미엄 언더웨어 상륙 세일의 기술력 결합 3월 GS홈쇼핑 통해 런칭 뉴요커의 감성과 차별화된 기능성 그대로 구현 ...

[이슈브랜드] 남성복 - 신성통상 ‘에디션’ - ‘뉴포티’ 다운에이징 전략으로 틈새 공략
임경량기자
 2018/01/15, 14면
이슈브랜드 - 신성통상 ‘에디션’ ‘뉴포티’ 다운에이징 전략으로 틈새 공략 컨템포러리 무드 가미한 남성 캐주얼로 부상 올해 매장 65개 목표… 백화점·아울렛 등 입점 ...

[이슈브랜드] 캐주얼 - 써틴먼스(13MONTH) - 디자이너가 만든 유니섹스 캐주얼, 국내외 상승세
성혜원기자
 2018/01/08, 14면
이슈브랜드 - ‘써틴먼스(13MONTH)’ 디자이너가 만든 유니섹스 캐주얼, 국내외 상승세 스트리트와 클래식 캐주얼의 조화 여성 비중 늘리고 코스메틱 확장 유니섹스 ...

[이슈브랜드] 아웃도어 - 블랙야크 ‘마모트’ -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 잡았다” 내년 공격 확장
오경천기자
 2017/12/25, 14면
이슈브랜드 - 블랙야크 ‘마모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 잡았다” 내년 공격 확장 조직 안정화, 히트 상품 잇달아 탄생 백화점ㆍ온라인 내년 30% 성장 목표 ...

[이슈브랜드] 제화 - 엠케이에프앤씨 ‘무크’ - ‘무크’ 리노베이션 1년… 변신 성공
박해영기자
 2017/12/04, 14면
이슈브랜드 - 엠케이에프앤씨 ‘무크’ ‘무크’ 리노베이션 1년… 변신 성공 20~30대 다운에이징 안착 핵심 유통망 늘고 흑자 전환 엠케이에프엔씨(대표 김광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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