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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브랜드] 기타 - ‘모드나인’ - 장인정신으로 만든 명품 데님… 국산 프리미엄 진 대표주자로
성혜원기자
 2018/04/23, 14면
이슈브랜드 - ‘모드나인’ 장인정신으로 만든 명품 데님… 국산 프리미엄 진 대표주자로 원단부터 봉제·워싱 전 과정 최고 수준 고수 2015년 이후 매년 더블 신장… 마니아층 형성 데님은 날씨에 따라 수축률과 워싱이 상이 ...

[이슈브랜드] 캐주얼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헨리코튼’ - 프리미엄을 더한 에브리데이 웨어 ‘헨리코튼’
임경량기자
 2018/04/16, 14면
이슈브랜드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헨리코튼’ 프리미엄을 더한 에브리데이 웨어 ‘헨리코튼’ 브리티시·이탈리아 조합의 캐주얼 이번 시즌 테마는 낚시와 여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남 ...

[이슈브랜드] 기타 - ‘잉크(EENK)’ - 알파벳 활용한 독특한 발상 화제
김동희기자
 2018/04/09, 14면
이슈브랜드 - ‘잉크(EENK)’ 알파벳 활용한 독특한 발상 화제 ‘A to Z’ 키워드 아이템 출시… 카테고리 경계 없애 국내외 유명 편집숍 입점 성공 레터 프로젝트를 반영한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잉크(EENK)’가 국내외서 ...

[이슈브랜드] 이너웨어 - 세일 ‘댄스킨’ - 136년 간 여성의 바디만을 연구해 온 속옷의 대명사
박해영기자
 2018/04/02, 14면
이슈브랜드 - 세일 ‘댄스킨’ 136년 간 여성의 바디만을 연구해 온 속옷의 대명사 세일, 오는 7일 GS홈쇼핑서 첫 판매 방송 韓·美 합작 ‘오리지날 메시 브라’ 선봬 미국 프리미엄 언더웨어 ‘댄스킨’이 오는 7 ...

[이슈브랜드] 남성복 - 파스토조 ‘지오송지오’ - 남다른 상품·유통 관리… 점당 효율 업계 최고
임경량기자
 2018/03/26, 14면
이슈브랜드-파스토조 ‘지오송지오’ 남다른 상품·유통 관리… 점당 효율 업계 최고 올해 첫 해외 생산 제품 출시 프리미엄아울렛·쇼핑몰 확대 파스토조(대표 박용수)의 남성 캐릭터캐주얼 ‘지오송지오’가 안정적인 ...

[이슈브랜드] 여성복 - ‘랭앤루(Lang&Lu)’ - 랩 원피스로 ‘뜬’ 디자이너의 손맛… 토틀 브랜드로 간다
김동희기자
 2018/03/19, 14면
이슈브랜드 - ‘랭앤루(Lang&Lu)’ 랩 원피스로 ‘뜬’ 디자이너의 손맛… 토틀 브랜드로 간다 명확한 정체성 담은 아이템 입소문 서울패션위크 참가로 인지도 상승 ...

[이슈브랜드] 골프웨어 - 링스지엔씨 ‘링스’ - 정상궤도 진입… 영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
오경천기자
 2018/03/12, 14면
이슈브랜드 - 링스지엔씨 ‘링스’ 정상궤도 진입… 영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 타깃 연령 40대로 낮추고 퍼포먼스 라인 강화 법정관리 졸업 후 7개월 만에 60개 점 구축 ...

[이슈브랜드] 캐주얼 - bpb ‘비피비’ -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패션 잡화로 부상
성혜원기자
 2018/03/12, 14면
이슈브랜드 - bpb ‘비피비’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패션 잡화로 부상 하보미, 하보배 자매 디자이너의 레이블 세컨 브랜드 ‘because loves true’ 런칭 bpb(대표 하 ...

[이슈브랜드] 여성복 - 청향엔에프 ‘실라’ - 국내 첫 인견 전문 브랜드… 제도권 노크
김동희기자
 2018/02/19, 14면
이슈브랜드 - 청향엔에프 ‘실라’ 국내 첫 인견 전문 브랜드… 제도권 노크 심상보 CD 기용 리뉴얼 착수 품질력 앞세워 백화점 입점 추진 청향엔에프(대표 홍성희)가 ...

[이슈브랜드] 이너웨어 - 세일 ‘댄스킨’ - 135년 전통의 뉴욕 프리미엄 언더웨어 상륙
박해영기자
 2018/02/05, 14면
이슈브랜드 - 세일 ‘댄스킨’ 135년 전통의 뉴욕 프리미엄 언더웨어 상륙 세일의 기술력 결합 3월 GS홈쇼핑 통해 런칭 뉴요커의 감성과 차별화된 기능성 그대로 구현 ...

[이슈브랜드] 남성복 - 신성통상 ‘에디션’ - ‘뉴포티’ 다운에이징 전략으로 틈새 공략
임경량기자
 2018/01/15, 14면
이슈브랜드 - 신성통상 ‘에디션’ ‘뉴포티’ 다운에이징 전략으로 틈새 공략 컨템포러리 무드 가미한 남성 캐주얼로 부상 올해 매장 65개 목표… 백화점·아울렛 등 입점 ...

[이슈브랜드] 캐주얼 - 써틴먼스(13MONTH) - 디자이너가 만든 유니섹스 캐주얼, 국내외 상승세
성혜원기자
 2018/01/08, 14면
이슈브랜드 - ‘써틴먼스(13MONTH)’ 디자이너가 만든 유니섹스 캐주얼, 국내외 상승세 스트리트와 클래식 캐주얼의 조화 여성 비중 늘리고 코스메틱 확장 유니섹스 ...

[이슈브랜드] 아웃도어 - 블랙야크 ‘마모트’ -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 잡았다” 내년 공격 확장
오경천기자
 2017/12/25, 14면
이슈브랜드 - 블랙야크 ‘마모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 잡았다” 내년 공격 확장 조직 안정화, 히트 상품 잇달아 탄생 백화점ㆍ온라인 내년 30% 성장 목표 ...

[이슈브랜드] 제화 - 엠케이에프앤씨 ‘무크’ - ‘무크’ 리노베이션 1년… 변신 성공
박해영기자
 2017/12/04, 14면
이슈브랜드 - 엠케이에프앤씨 ‘무크’ ‘무크’ 리노베이션 1년… 변신 성공 20~30대 다운에이징 안착 핵심 유통망 늘고 흑자 전환 엠케이에프엔씨(대표 김광석)가 ...

[이슈브랜드] 패션잡화 - 아이디룩 - 일비종떼
대중성 갖춘 라이프스타일 잡화로 고객몰이
 2017/11/20, 14면
이슈브랜드 - 아이디룩 ‘일비종떼’ 대중성 갖춘 라이프스타일 잡화로 고객몰이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만드는 고급 가방 합리적인 가격·SNS 소통 통해 저변 확대 ...

[이슈브랜드] 여성복 - 더 시리우스 -
디자이너 정연찬 밀라노서 성공적인 데뷔전
 2017/10/30, 14면
이슈브랜드 - ‘더 시리우스’ 디자이너 정연찬 밀라노서 성공적인 데뷔전 기존 베이지 톤과 과일 컬러 조합, 레이스 사용 바이어·프레스 이목 집중…국내외 유통 확대 ...

[이슈브랜드] 패션잡화 - 유니유노93 - 유니유노
디자이너 감성의 크로스오버 핸드메이드 주얼리 ‘주목’
 2017/10/23, 14면
이슈브랜드 - 유니유노93 ‘유니유노’ 디자이너 감성의 크로스오버 핸드메이드 주얼리 ‘주목’ 온라인 퍼스널 오더 방식 시도 공방·클래스 운영 마니아 구축 유니유노93(대표 최윤호)이 전개 ...

[이슈브랜드] 여성복 - 신원 - 이사베이
가두 여성복의 ‘뉴에이지’ 선언… 컨템포러리 캐주얼 변신
 2017/10/23, 14면
이슈브랜드 - 신원 ‘이사베이’ 가두 여성복의 ‘뉴에이지’ 선언… 컨템포러리 캐주얼 변신 제안 기능·볼륨 양동 전략 구사 런칭 이래 최대 폭의 리노베이션 신원( ...

[이슈브랜드] 기타 - 이비즈웨이 -
패션ERP에서 실사·배송 서비스까지 통합 서비스 기업으로
 2017/10/16, 14면
이슈컴퍼니 - ‘이비즈웨이’ 패션ERP에서 실사·배송 서비스까지 통합 서비스 기업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 구축 전문업체 제휴 통해 재고·배송까지 의류ㆍ패션ERP기업 이비즈웨이(대표 조 ...

[이슈브랜드] 남성복 - 지엔코 - 티아이포맨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캐주얼로 더 강하게 돌아왔다
 2017/10/16, 14면
이슈브랜드 - 지엔코 ‘티아이포맨’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캐주얼로 더 강하게 돌아왔다 2030 겨냥한 캐주얼 컬렉션 집중 개발 내년 슈트 ‘제로’, 아이덴티티 더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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