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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2018/10/22, 01면
대형3사 점유율 70% 정체구간 길어져
2018/10/22, 01면
‘비디비치’ 이어 ‘연작’ 런칭
2018/10/22, 01면
아시아의 ‘패션 수도’를 향해…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2018/10/22, 01면
패션 메이커스 세대에 길을 묻다
2018/10/22, 02면
현대·신세계 K뷰티 이어 K패션 비중 키워
2018/10/22, 02면
EA7, 제냐, 바버 등 고급 브랜드 주로 사용
2018/10/22, 02면
내수만으로는 리스크 높다 판단
2018/10/22, 02면
서울의 패션, 세계를 향해 진군하다
2018/10/22, 03면
제도권, 글로벌 패션까지 입점 영향력 커져
2018/10/22, 04면
누베이비, 리바이스키즈 하반기 들어 안착
2018/10/22, 04면
15일 중국 수주회 진행
2018/10/22, 04면
온라인 유통은 강화
2018/10/22, 04면
고정고객 주로 찾는 스테디셀러 재해석
2018/10/22, 05면
15개 모델, 디자인 업그레이드
2018/10/22, 05면
렙쇼메이
2018/10/22, 05면
첫 해외 진출 시도
2018/10/22, 05면
지속가능 윤리적 허브 강조
2018/10/22, 05면
유지 비용은 비싼데 실적은 저조
2018/10/22, 06면
유럽 30여개, 아시아 첫 진출
2018/10/22,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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