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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SOUP), 김소현과 함께한 19FW 광고 선보여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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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페미닌 영 캐주얼 브랜드 ‘숲(SOUP)’이 김소현과 함께한 19FW 시즌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컷에서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한 김소현은 우아한 무드의 트렌치코트와 세련된 패턴의 자켓에 벨트 백을 포인트로 활용하여 한층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숲의 이번 2019년 가을/겨울 아이템은 로맨틱한 실루엣과 세심한 디테일로 숲만의 페미닌한 감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높은 퀄리티로 매년 완판 대열에 오르는 트렌치코트 또한 19FW 트랜드를 선두하고 있으며, 가을 간절기 판매율 상승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숲은 실용적인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 높은 품질력,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로 자리잡아 영캐주얼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국내 1천억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김소현과 함께한 이번 광고는 공식 온라인몰 디콜렉트와 전국 숲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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