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엘레쎄, 英 디자이너 리암호지스와 캡슐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8월 0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스포츠 ‘엘레쎄(ellesse)’가 8월 7일부터 두 번째 ‘*콜라보 드롭(Drop) 마케팅’으로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암호지스(LIAM HODGES) 캡슐 컬렉션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엘레쎄 X 리암호지스’ 캡슐 컬렉션은 지난 1월 5일 19FW 런던패션위크 남성쇼에서 먼저 소개돼 현지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으며, 출시 전부터 유행에 민감한 글로벌 패션 피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엘레쎄와의 협업은 1959년 시작된 엘레쎄의 겨울 스포츠웨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됐다. 리암호지스의 독특한 스타일과 결합된 스키자켓, 바지, 티셔츠, 트랙슈트의 디자인과 컬러 블로킹은 과감하면서 미래지향적이다.

특히 지도 위 등고선을 의미하는 알파인 패턴을 통해 60년 브랜드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냈으며, 테니스&스키를 의미하는 엘레쎄 브랜드 심볼 하프볼은 리암호지스의 이름 첫글자 LH와 위트 있게 어울러져 눈길을 끈다.

국내에는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며 자켓 2종, 후드티 2종, 티셔츠 5종, 바지 2종, 신발 2종 등 총 13종으로 구성된다. 엘레쎄 오프라인 매장 5곳(커먼그라운드, AK수원, 롯데수원, 롯데김포, 롯데잠실)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엘레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암호지스는 런던의 1020세대에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영국 런던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중 한명이다. 평소 힙합음악, 스트릿패션, 스케이트웨어 등 주변의 일상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리암호지스 특유의 오버핏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매 시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콜라보 드롭 마케팅: 콜라보 한정판이나 캡슐 컬렉션을 기습적으로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 및 출시하는 방식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